여성 3명 연쇄 폭행한 16살 남성 구속영장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가 여자 화장실과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에서 10대 여성을 3차례 잇따라 폭행한 10대 고등학생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수원 서부경찰서는 8일 강도, 폭행 등 혐의로 ㄱ(16)군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ㄱ군은 지난 5일 밤 9시50분께 화성시에 있는 상가 여자 화장실에서 10대 여성 ㄴ양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차별 범죄]
상가 여자 화장실과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에서 10대 여성을 3차례 잇따라 폭행한 10대 고등학생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수원 서부경찰서는 8일 강도, 폭행 등 혐의로 ㄱ(16)군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ㄱ군은 지난 5일 밤 9시50분께 화성시에 있는 상가 여자 화장실에서 10대 여성 ㄴ양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ㄱ군은 6일에도 밤 9시5분과 밤 9시50분께 수원시에 있는 아파트 두 곳에서 ㄷ양과 ㄹ양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ㄹ양은 ㄱ군의 범행으로 의식을 잃기도 했다. 당시 ㄱ군은 기절한 ㄹ양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달아났다.
경찰은 7일 낮 12시30분께 수원역 인근 피시방에서 ㄱ군을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ㄱ군의 범행 동기 등을 수사할 계획이다.
이승욱 기자 seugwookl@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스라엘-하마스 충돌 532명 사망…유럽-이란 엇갈린 반응
- ‘붕대 감고 금메달’ 안세영 “할 일 했다, MVP는 상관없어”
- 아프간 지진 2053명 사망…주민 문자메시지 “여진 계속”
- “국가대표에 해병대 극기훈련” 회장 발언, 기성 체육 현실이다
- 한국 떠난 국민 5년간 1만7천명…정착한 나라 2위 캐나다, 1위는?
- 하마스는 어떤 조직?…이스라엘에 50년 만에 최대 공격
- ‘국가대표’ 금강송 붉은 신음…이젠 역부족인가 [영상]
- 이스라엘-하마스 결국 극한 충돌…극우 연정이 갈등 키웠다
- “엄마가 봐도 존경할 정도로 열심히 산 딸” 3명 살리고 하늘로
- 대통령은 통치자 아닌 정치인…이젠 이재명 만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