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나영석 PD, 무대 위 모습 멋있다고 칭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대 위 모습도 굉장히 멋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하하."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첫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공연을 관람한 나영석 PD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아이브 안유진은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첫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 기자간담회에서 "첫 콘서트라 '지구오락실' 멤버들과 PD님을 초대했다"며 "다행이 일정이 맞아 보러 와주셨고, 무대 위에서 내 모습이 멋있다고 칭찬도 해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첫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공연을 관람한 나영석 PD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안유진은 ‘지구오락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와 멤버들을 첫날 콘서트에 초대했고,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목격담이 이어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브 안유진은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첫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 기자간담회에서 “첫 콘서트라 ‘지구오락실’ 멤버들과 PD님을 초대했다”며 “다행이 일정이 맞아 보러 와주셨고, 무대 위에서 내 모습이 멋있다고 칭찬도 해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안유진은 아이브의 꿈이자 목표인 월드투어에 나서는 소회를 묻는 질문에 “설렌다”고 짧게 답하며 “월드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나 무대를 통해 글로벌 다이브를 만날 기회가 많았으면 하고, 저희 곡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월드투어 타이틀인 ‘쇼 왓 아이 해브’에 대해서는 “아이브가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는데, 아이브가 또 다른걸 보여줄 수 있을까란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 의문에 대해 과감하게 ‘과연 그럴까?’란 의미를 담았다. 보여드릴 게 많은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이브의 첫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는 7~8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금 매달 꼬박꼬박 넣을 필요 없다고?[오늘의 머니 팁]
- “빽다방 女알바생 찾습니다”…보훈부 장관도 수소문 나섰다
- "임영웅·BTS도 아니었다" 음악평론가 뽑은 최고 가수는?
- ‘식중독 892명’ 대나무 수로에 소면 건져 먹다가...日 ‘발칵’
- '멕시코 4강 신화' 이끌었던 박종환 전 축구감독 별세
- 무릎에서 ‘딱’ 소리 후 통증…안세영의 투혼 “다시 안 올 시간이라 생각”[아시안게임]
- “제가 아빠를 죽였어요”…중학생 아들 뒤에 숨은 母, 항소는 계속[그해 오늘]
- 박찬호, 입담 만큼 부동산 재력도 화려하네[누구집]
- “엄마가 찾아줬어요”…조민, 성형 부인하며 내놓은 사진은
- 병역혜택 선물 받은 이강인, 유럽 무대 더 큰 도약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