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콘서트 본 나영석 PD ‘무대 위 모습 멋있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을 콘서트에 초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유진은 '뿅뿅 지구오락실'을 함께한 나영석 PD가 지난 7일 콘서트를 관람했다는 말에 "첫 단독 콘서트다 보니까 초대하고 싶은 마음에 직접 연락을 드렸다. 다행히 일정이 맞아서 보러와 주셨다. 스태프들과 함께 오셨는데 공연 끝나고 '확실히 무대 위 모습이 멋있다'는 피드백을 줬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리즈, 레이, 이서)는 8일 오후 3시 30분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보조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안유진은 ‘뿅뿅 지구오락실’을 함께한 나영석 PD가 지난 7일 콘서트를 관람했다는 말에 “첫 단독 콘서트다 보니까 초대하고 싶은 마음에 직접 연락을 드렸다. 다행히 일정이 맞아서 보러와 주셨다. 스태프들과 함께 오셨는데 공연 끝나고 ‘확실히 무대 위 모습이 멋있다’는 피드백을 줬다”라고 이야기했다.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도 콘서트에 오냐는 질문에 “멤버들도 다 초대를 했는데, 아쉽게도 일정이 맞지 않아서 전부 다 오지는 못할 것 같아. 그래도 일정이 맞는 멤버들은 보러올 것 같다”라고 답했다.
한편 ‘쇼 왓 아이 해브’는 아이브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투어로 한국,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약 19개국 2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아이브는 10월 7~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진행한 뒤, 오는 13일 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을 발매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지혜, 가족과 제주 한달살이 예고 “지금 아니면 못할 것 같아”
- 아이브 장원영 “데뷔 2년만 월드투어, 정말 행복해”
- BTS 정국 “집 주소 다 알아...숙명이라 생각”
- ‘장미꽃 필 무렵’ 손태진 에녹 신성 “누가 왕이 될 상인가”
- “아이돌 중립 지켜야”...제베원 박건욱 한일전 발언 논란
-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트러블메이커 막내 김도연에 강력 펀치
- ‘돌싱글즈4’ 하림, 리키에 돌발 상황 전달 “전남편 온대”...왜?
- ‘미우새’ 임영웅 “무명 시절 한달 수입 30만원...식당 갈 때 성공 느껴”
- 추성훈 체지방률 20.7%...전현무 “나랑 비슷한데?”(사당)
- 임영웅이 달라졌다? 카리스마 폭발...‘두 오어 다이’ 뮤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