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月 1천2백만 원 급여' 히밥 회사 입성? 태세 전환 '맞장구'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파이터 보스' 전현무와 추성훈이 '급여 1천2백만 원'으로 장안의 화제가 됐던 히밥 회사에 러브콜을 보낸다.
오늘(8일) '사당귀' 226회 방송에서 MC 전현무와 추성훈이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의 오른팔을 둘러싸고 쟁탈전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파이터 보스' 전현무와 추성훈이 '급여 1천2백만 원'으로 장안의 화제가 됐던 히밥 회사에 러브콜을 보낸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무려 '74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진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오늘(8일) '사당귀' 226회 방송에서 MC 전현무와 추성훈이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의 오른팔을 둘러싸고 쟁탈전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히밥은 '사당귀'를 통해 "신입 월급 5백만 원, 임원 월급 1천2백만 원"이라며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직원들의 월급 실수령액을 깜짝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전현무와 추성훈이 전방위 레이더를 히밥에게 가동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특히 전현무는 히밥이 게릴라 먹방을 위해 할머니로 분장하는 모습을 보자마자 "내가 직원이면 히밥 옆에서 할아버지 연기도 할 수 있다"라면서 "여보 그만 먹어요"라며 즉석 연기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반면 추성훈은 히밥이 내뱉는 말마다 "그렇지", "그럴 수 있지", "맞는 말이야"라며 맞장구를 치는가 하면, 본인을 "추 이사라고 불러 달라"며 히밥 회사의 이사 자리를 호시탐탐 노린다고. 과연 전현무와 추성훈의 뜨거운 러브콜이 히밥에게 닿을 수 있을지 관심이 절로 쏠린다.
이날은 특히 MBTI가 업무 활동에 미치는 영향을 두고 갑론을박이 펼쳐진다. 히밥은 본인을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인 'ISTJ'라고 밝힌 뒤 "즉흥적인 P는 업무 생활에 장점이 없다"라며 P의 무계획을 지적해 스튜디오에 있던 P 성향인이 반발에 나선다고. 이에 '즉흥형 P'를 대표하는 전현무가 "우리는 '애초에'라는 말을 싫어한다.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는 거다"라며 전국의 P 성향인을 대변한다고 해 히밥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6회는 오늘(8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이효리, 주근깨·기미→뱃살..“삶의 갭이 크네. 이것이 인생”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