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축구 꽃미남 ‘니시카와 준’에 한국 팬들 쇄도…“아이시떼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에서 일본 축구대표팀 소속으로 한국을 상대했던 니시카와 준(西川潤·21)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들이 쇄도해 "아이시떼룹(사랑해요)"·"결혼해 달라"·"K리그로 와라" 등의 응원들이 가득 차 있다고 일본 매체가 전했다.
8일 일본 스포츠·문화 뉴스 사이트인 'THE ANSWER'에 따르면 전날 축구 경기가 끝난 직후부터 니시카와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들이 찾아와 이같은 응원 글과 함께 "당신의 계정을 찾으려고 인터넷으로 찾아다녔다"와 같은 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에서 일본 축구대표팀 소속으로 한국을 상대했던 니시카와 준(西川潤·21)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들이 쇄도해 “아이시떼룹(사랑해요)”·“결혼해 달라”·“K리그로 와라” 등의 응원들이 가득 차 있다고 일본 매체가 전했다.
8일 일본 스포츠·문화 뉴스 사이트인 ‘THE ANSWER’에 따르면 전날 축구 경기가 끝난 직후부터 니시카와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들이 찾아와 이같은 응원 글과 함께 “당신의 계정을 찾으려고 인터넷으로 찾아다녔다”와 같은 글이 쇄도하고 있다.
니시카와 선수는 일본 프로리그 사간도스 소속의 미드필더로, 경기 전까지 그의 인스타그램은 마지막 글이 9월 3일에 게시된 이후 정적했었다. 하지만 경기 직후부터 한국어로 가득 차면서 구애 글과 응원 글이 이어지고 있다.
정철순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쟁 막 올랐다…“이스라엘, 하마스·이슬라믹지하드 파괴 결정”
- 김현영 “前남편, 20억 빚·4번 결혼이력 숨기고 사기 결혼”
- “엄청난 실패”…이스라엘 언론인·전 해군총장 “군대·경찰 어디 있었냐” 개탄
- 세계 최고 정보기관인 ‘모사드’조차 몰랐던 하마스의 공격
- 장례식장서 시신 100여구 발견…도대체 무슨 일?
- ‘세계의 화약고, 중동전쟁 또 터지나’…美·서방 vs 이란·헤즈볼라, 이스라엘과 하마스 각 지
- [속보]레바논서 이스라엘에 박격포 공격…이스라엘도 대응 포격
- “이재명, 범죄 피의자기 때문”…김태우, 이재명 유세 취소에 일갈
- 역대급 사전투표율, 강서구청장 선거 두고…여야 ‘아전인수’ 해석
- 日 축구대표팀 꽃미남 니시카와 준에 한국 팬들 쇄도…“아이시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