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민화합 한마당 용화축전 12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천군민 화합 한마당 축제인 '제39회 용화축전'이 오는 12, 13일 이틀간 화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용화축전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화천문화원이 주관해 열리는 이번 제39회 용화축전은 각 읍면주민들이 참가해 체육행사 등을 통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
용화축전은 첫날인 12일 오전 11시 용화산에서 진행하는 용화산신제로 시작해 13일 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각 읍면 선수단 입장과 개회식, 읍면 대항 체육행사 순으로 치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천군민 화합 한마당 축제인 ‘제39회 용화축전’이 오는 12, 13일 이틀간 화천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용화축전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화천문화원이 주관해 열리는 이번 제39회 용화축전은 각 읍면주민들이 참가해 체육행사 등을 통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
용화축전은 첫날인 12일 오전 11시 용화산에서 진행하는 용화산신제로 시작해 13일 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각 읍면 선수단 입장과 개회식, 읍면 대항 체육행사 순으로 치를 예정이다. 읍면 체육행사는 13일 오전 7시부터 용암 파크골프구장에서 열리는 파크골프 대회를 시작으로 축구와 배드민턴, 테니스, 족구, 10인11각, 단체 줄넘기, 단체 공굴리기, 장기, 바둑, 게이트볼, 투호, 제기, 씨름, 한궁, 줄다리기, 계주 등의 다양한 종목에서 경쟁을 펼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용화축전에서 하나된 군민의 마음을 지역발전의 계기로 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의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강릉의 딸' 임시현, 안산 넘고 37년만의 AG 양궁 3관왕 등극
- 속초서 로또 1등 나왔다… 전국 11명, 당첨금 각 24억3천만원씩
- 삼척 쉰움산 명품 소나무 줄줄이 고사 '대책 시급'
- ‘버려져도 갈 곳 없어요’ 도내 유기견 보호소 포화 임박
- 신인 가수인 줄 알았는데… BTS 뷔, 강릉서 깜짝 게릴라 공연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춘천 감자빵 공동대표 부부 이혼 소송전…“공급 차질 없다”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