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거래> 오픈 기념 12개월 이용권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인된 가격의 웨이브 연간 이용권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 '거래'를 만난다.
웨이브(Wavve)는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의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 22일까지 연간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월 평균 금액으로 환산하면 12개월 중 4개월이 무료, 다회선으로 이용할 시 한 달 2000원대 가격으로 웨이브 프리미엄 이용권을 즐기는 셈이다.
이 밖에도, 웨이브 연간 이용권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작들이 기다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래> 오픈 기념해 연간 이용권 33% 할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 , 매주 금요일 웨이브에서
<거래> 유승호, <연인> 남궁민,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까지 오늘도> 연인> 거래> 거래> 거래>
할인된 가격의 웨이브 연간 이용권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 ‘거래’를 만난다.
웨이브(Wavve)는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의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 22일까지 연간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탠다드(2회선), 프리미엄(4회선) 연간 이용권을 약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할인 적용된 이용권 금액은 스탠다드 8만 7500원, 프리미엄 11만 1500원이다.
이를 월 평균 금액으로 환산하면 12개월 중 4개월이 무료, 다회선으로 이용할 시 한 달 2000원대 가격으로 웨이브 프리미엄 이용권을 즐기는 셈이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권 구매자는 오늘 공개되는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배우 주연의 ‘거래’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웨이브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거래’는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다. 삶의 벼랑 끝에서 친구 ‘민우’(유수빈)를 우발적으로 납치한 ‘준성’(유승호), ‘재효’(김동휘)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불러오게 될지,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거래’는 공개 전부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돼 작년 ‘약한영웅 Class 1’을 잇는 웨이브의 화제작으로 부산에서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이 밖에도, 웨이브 연간 이용권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작들이 기다린다.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사극 멜로 ‘연인 파트2’,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차은우, 박규영의 ‘오늘도 사랑스럽개’, 김순옥 작가의 마라맛 복수극 ‘7인의 탈출’, 대체불가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의 스핀오프작 HBO MAX ‘앤 저스트 라이크 댓: 섹스 앤 더 시티 시즌2’ 등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호, 입담 만큼 부동산 재력도 화려하네[누구집]
- 10대 여성 3명 목 조른 고교생…이틀간 화장실·엘베 ‘연쇄 폭행’
- “제가 아빠를 죽였어요”…중학생 아들 뒤에 숨은 母, 항소는 계속[그해 오늘]
- ‘식중독 892명’ 대나무 수로에 소면 건져 먹다가...日 ‘발칵’
- '멕시코 4강 신화' 이끌었던 박종환 전 축구감독 별세
- 무릎에서 ‘딱’ 소리 후 통증…안세영의 투혼 “다시 안 올 시간이라 생각”[아시안게임]
- ‘재판 내내 불량한 태도’ 최윤종, 나중에 어떻게 작용할까[판결왜그래]
- 이상엽, 예비신부 9개월 만나…“재밌고, 너무 예뻐”
- 항저우 아시안게임 오늘 폐막…한국 종합 3위 달성[아시안게임]
- 병역혜택 선물 받은 이강인, 유럽 무대 더 큰 도약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