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甲’ 임영웅, 母 결혼 소망은? “10년 있다 가라고…매년 늦춰지는 중”(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모친이 그의 결혼에 늘 일관된 고백을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8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임영웅, 꿈꾸고 있는 행복한 결혼 생활 고백'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이날 임영웅은 "어머니께 전화해서 언제 결혼할까요? 라고 물으면 매번 '10년 있다 가라'고 하신다"며 "결혼할 나이가 점점 늦춰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임영웅의 모친이 그의 결혼에 늘 일관된 고백을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8일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임영웅, 꿈꾸고 있는 행복한 결혼 생활 고백’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임영웅은 평소 돈을 잘 쓰냐는 질문에 “동생들이 많은 자리에서는 제가 웬만하면 계산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신동엽이 “오늘도 어머님들께 프랑스 스카프를 선물했다”고 하자 임영웅은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고 말해 ‘모벤져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날 임영웅은 “어머니께 전화해서 언제 결혼할까요? 라고 물으면 매번 ‘10년 있다 가라’고 하신다”며 “결혼할 나이가 점점 늦춰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 외에도 “친구처럼 잘 통하는 사람이면 좋겠고 아이들과 복작복작 살고 싶다”고 결혼관을 밝혔다.
지난달 24일, 지난 1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으로 결방했던 ‘미운 우리 새끼’는 결방 2주만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51세 고소영, ‘타곤’ ♥장동건과 화기애애 생일파티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연예인 폭로협박 2억원 갈취 김용호에 檢 구속영장 청구
- 유럽 ‘명문’ 구단들이 인정한 ‘재능’…‘병역 면제’까지 받았다, 이강인의 ‘시대’가 온
- 결승 ‘한일전’ 이번에도 웃었다…황선홍호, 일본 2-1로 꺾고 대회 3연패 ‘위업’ 달성[SS항저
- 이모티콘·통닭·군면제…★들의 아시안게임 승리 자축 방법[항저우AG]
- ‘상위 1%’ 가수 연 평균소득 38억원…99%는 1100만원 소득쏠림 가속화
- 나PD 美‘삼시세끼’ 야욕에 이서진 “정유미, 옥택연 콜, 김광규는 무쓸모” 과몰입 캐스팅(이
- ‘해변으로 가요’ 키보이스 박명수 美서 별세…향년 8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