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조현아까지 여행 릴스에 진심..어정쩡 단체 춤사위(‘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의 빵 터지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처럼 비하인드 영상만으로도 웃음이 터지는 MBC에브리원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의 빵 터지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9월 28일부터 MBC에브리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위대한 가이드’ 비하인드 영상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항에서의 첫 만남, 여행 중 벌어진 뜻밖의 해프닝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돼 ‘위대한 가이드’ 본 방송을 향한 설렘을 증폭시킨다.
특히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가 여행 기록 남기기에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MZ세대의 여행 필수 코스라는 댄스 릴스부터 인생 사진을 건지기 위한 꽃받침 단체 포즈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위대한 가이드’의 핫한 멤버들이 만들어 내는 뜨거운 시너지는 벌써부터 폭발적이다.
이처럼 비하인드 영상만으로도 웃음이 터지는 MBC에브리원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