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골든’ 콘셉트 포토 공개...글로벌 스타의 원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 정국이 신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정국은 8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 세 번째 콘셉트 포토인 '서브스탠스(SUBSTANCE)' 버전을 게재했다.
'글로벌 팝스타'의 모습을 담은 '샤인(SHINE)', '인간 전정국'을 포착한 '솔리드(SOLID)'에 이어, 그의 원동력을 담은 '서브스탠스(SUBSTANCE)' 버전을 마지막으로 모든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은 8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 세 번째 콘셉트 포토인 ‘서브스탠스(SUBSTANCE)’ 버전을 게재했다. ‘글로벌 팝스타’의 모습을 담은 ‘샤인(SHINE)’, ‘인간 전정국’을 포착한 ‘솔리드(SOLID)’에 이어, 그의 원동력을 담은 ‘서브스탠스(SUBSTANCE)’ 버전을 마지막으로 모든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정국은 ‘서브스탠스(SUBSTANCE)’ 버전에서 역동적인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발산했다. 출생년도를 뜻하는 ‘97’, 데뷔일인 ‘0613’, 공식 팬클럽 ‘아미(ARMY)’ 로고 등 정국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숫자와 그림이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정국은 오는 16일 트랙리스트, 17일 타이틀곡 포스터를 공개하고 21~30일에는 ‘골든 더 트랙(‘GOLDEN’ THE TRACKS)’를 게재하는 등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방출한다.
11월 3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골든(GOLDEN)’은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했다. 이 앨범에는 솔로 싱글 ‘세븐(Seven feat. Latto)’과 ‘3D(feat. Jack Harlow)’를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전소민 “유승호와 1대1 족구 대결? 내가 이겨”
- “눈이 즐거운 축구”...아시안게임 금메달에 감격의 도가니
- 방탄소년단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NCT 2위·세븐틴 3위
- ‘전참시’ 이상엽 “♥예비 신부와 9개월 만나, 예쁘고 현명”
- 정우성 송강호 이병헌, ‘놈놈놈’이 만났다 ‘훈훈’
- 첫방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비행기 사고 막고 한국 입성
- [인터뷰] 김소현, 어느덧 데뷔 15주년 “오래 연기하고 싶어요”
- [종합] ‘전참시’ 이상엽 “♥예비신부 9개월 만나...2세는 내 성격 닮았으면”
- ‘전참시’ 강다니엘 닮은 준범...홍현희 “태교 꿀팁은 뷔 사진”
- ‘전참시’ 이석훈 “♥아내와 큰 소리 내본 적 없어...결혼은 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