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체지방률 20.7%에 전현무 충격 “나랑 비슷한데?”(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던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충격적인 인바디 결과가 공개된다.
10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 226회에서 파이터 계를 제패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던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충격적인 인바디 결과가 공개된다.
10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 226회에서 파이터 계를 제패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최초 공개된다.
추성훈은 코 앞으로 다가온 50살을 대비하기 위해 3년 만에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특히 추성훈은 단백질 예찬론자라 불릴 만큼 평소 육류만 섭취하는 식성을 보여왔고, 과도한 단백질 섭취는 통풍의 원인이 된다는 걱정에 초조한 모습을 내비친다.
급기야 추성훈은 “할아버지는 폐암으로, 할머니는 위암으로 돌아가셨다. 어머니는 당뇨를 앓고 계신다”고 밝히며 걱정하는 모습을 드러낸다.
모두의 관심이 추성훈의 건강 상태에 쏠린 가운데 공개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체성분 검사 결과 20.7%가 나온 것.
이에 전현무는 본인 체지방률을 “28.6%”라고 밝힌 뒤 “운동하는 사람 중 체지방률 20% 넘는 사람은 처음 본다. (체지방률이) 나랑 비슷한데?”라며 추성훈에게 남다른 동질감을 느낀다고 해 추성훈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근 추성훈에게 갱년기가 찾아온 만큼 그의 호르몬 수치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특히 후배 김동현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정자 수 2억 2천900만 마리”가 공개되며 연예계 대표 정자 왕으로 등극했다.
김동현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9.4점”이라는 상위 1%에 빛나는 수치를 뽐내고, 전현무의 “진짜?”라는 경악과 함께 스튜디오에 있던 남성 출연진의 동공 지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
- 블핑 리사, ‘성상품화 논란’ 19금 스트립쇼 만끽 진행형 “FUN” 백스테이지 공개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정지선, 이틀간 직원 식대 34만원에 분노 “법인카드 무제한 아냐” (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