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이상엽 "♥예비 신부와 9개월 만나, 연하지만 현명한 사람" ('전참시')[SC리뷰]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전참시'가 홍현희와 아들 준범이의 귀여운 일상과 배우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의 유쾌한 케미가 묻어나는 인천 여행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공략했다.
7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7회에서는 홍현희의 아들 준범이가 처음으로 전참시에 출격하는가 하면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의 귀여운 케미가 만발한 일상이 공개돼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와 최연소 유죄 인간 아들 준범이의 웃음이 절로 나는 모자(母子)의 일상이 펼쳐졌다. 등장만으로 참견인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준범이는 홍현희의 안경을 벗기는 무한 반복 놀이에 푹 빠져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는 준범이를 온몸으로 놀아줬고, 금세 체력이 바닥난 그녀는 "엄마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미안해"라며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게다가 홍현희는 준범이와 단골 빵집에서 빵을 사고 커피를 마시며 한숨을 돌리는 등 동네 나들이에 나서며 찐 육아 일상을 보냈다.
홍현희는 준범이를 위한 특별 이유식 시금치 리소토와 고구마 분유빵 만들기에 나섰다. 준범이에게 푹 빠진 매니저 또한 이유식 만들기에 동참했고, 홍현희는 자신만의 방식에 따라 이유식을 뚝딱 만들어 냈다. 홍현희와 매니저는 평소 밖에서 밥을 먹는 것을 즐긴다는 준범이를 위해 야외로 향하는데. 홍현희의 정성 가득 이유식으로 맛있게 먹방을 펼친 준범이는 박수를 치고 감사를 표하며 지켜보던 참견인들도 준범이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했다.
홍현희와 준범이의 생애 첫 동반 스케줄인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국내 유명 매거진과 함께하는 이번 화보는 리한나, 비욘세, 킴 카다시안 못지않은 힙한 모습을 담는다는데. 진한 화장으로 확 달라진 홍현희의 모습을 본 준범이는 인상을 쓰고 낯설어 하기도. 최연소 모델 포스를 풍기며 완벽 변신한 준범이의 모습도 시선을 끄는 가운데 이들의 화보가 어떻게 탄생할지 더욱 궁금해진다.
다음으로 이상엽은 쮸니 매니저와 함께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참석했다. 최민식, 이성민 등 명배우들이 함께한 가운데 이상엽은 남다른 수트 핏을 자랑하며 뜨거운 취재 열기 속 포토월을 장식했다. 본업 모드를 장착한 이상엽과 함께 쮸니 매니저 또한 경호원을 연상케 하는 외모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전현무는 "경호하시는 분 하고 차이가 없어"라며 돌직구 멘트를 날리기도.
대기실로 들어선 이상엽은 제작진이 준비해 준 캐릭터 간식을 보고는 한껏 좋아하는가 하면, 대기하는 동안 매니저와 함께 캐릭터 게임을 즐겼다. 쮸니 매니저는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달리 귀여운 아이템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아기자기함을 뽐냈다.
시상식이 끝난 뒤 두 사람은 매니저의 고향인 인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여행을 주도한 이상엽은 '극강의 P 성향'으로 키워드만 작성한 계획표를 준비했고, 쮸니 매니저는 "그게 계획이라 말씀하셔서"라면서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본격 여행이 시작, 프로 즉흥러 이상엽은 인천 도착 후 제일 먼저 쮸니 매니저의 어머니께 인사를 드렸다. 이어 보이는 곳에 급 들어가 간식을 맛보기 시작했고, 쮸니 매니저는 인천에 대한 지식과 함께 남다른 인천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맛볼 수 있다는 화덕 만두와 하얀 짜장면을 먹고 인천 월미도의 명물이라는 디스코팡팡도 탔다.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는 시작부터 강한 흔들림에 연신 소리를 지르고 몸 개그까지 남발하며 보는 이들에게 연신 웃음을 안겼다.
특히 내년 3월 결혼을 발표한 예비신랑 이상엽은 "예비 신부와 만난 지는 9개월 정도 됐다"며 "방송에서는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자' 이렇게 해서 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냥 어느 날 내가 식장에 앉아서 예약을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상엽은 예비 신부에 대한 확신을 언제 느꼈냐는 질문에 "(함께일 때) 내가 편안함을 느끼는 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밌다"며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고 답했다. 또 예비 신부에 대해 "굉장히 인텔리전트하고 스마트하다. 나보다 연하인데 현명하다"며 "그분이 말씀하시면 모든 게 다 이해가 된다. 까불까불하고 싶어도 하느님 말씀처럼 듣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67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이 2.4%까지 치솟으며 2주 연속 토요일 예능 1위를 달성했다. 가구 시청률 또한 수도권 기준 4.9%로 토요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홍현희가 아들 준범이와 야외에서 이유식 먹방을 펼치던 중 육아 노하우인 소리꾼 스킬로 시금치 리소토를 먹이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9%에 오르며 주말 시청자들에게 꿀팁 전수와 함께 힐링 웃음을 선물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 홍현희와 준범이는 유병재의 집에 방문, 조나단과 함께 하루를 보낸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또한, 주방용품 앰버서더 이국주와 매니저의 신상 주방용품 쇼핑기가 그려질 예정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이효리, 주근깨·기미→뱃살..“삶의 갭이 크네. 이것이 인생”
- 선우용여 “송혜교, 지금부터 겸손해져야 해” 조언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