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짱구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독박투어) [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태국 여행의 최다 독박자로 선정, 배에 짱구 엉덩이 문신을 새기는 벌칙을 당했다.
7일(어제) 방송된 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서 김준호는 '독박즈'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와 함께 태국 파타야에서 마지막 날 여행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어제) 방송된 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서 김준호는 '독박즈'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와 함께 태국 파타야에서 마지막 날 여행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숙소 독박을 쓴 김준호는 이날 '독박즈' 멤버들을 위해 럭셔리 풀빌라를 준비했다. 하지만 숙소에는 주인이 살고 있어 정숙해야 했고 급기야 김준호는 화장실이 따로 없어 집주인과 함께 써야 한다는 사실까지 밝히며 시작부터 웃음을 정조준했다.
김준호는 집주인에게 양해를 구해 숙소에 있는 수영장에서 조용히 멤버들과 물놀이를 즐겼고 곧이어 저녁 만찬 독박 게임에 돌입했다. 장난감 '삐약이'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이 독박을 써야 하는 게임으로 그 결과 김준호가 제일 많은 2콕을 선택받아 숙소에 이어 저녁 식사 독박까지 쓰게 되는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했다.
다음 날, 요트값 독박을 쓴 김준호는 각종 수상 레저를 즐기기 위해 멤버들과 요트 선착장으로 향했다. 그렇게 김준호는 카약에 도전했고 잔뜩 겁에 질려 출정한 그의 배는 서툰 노질에 좀처럼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조금씩 진전하던 중 갑자기 비까지 쏟아져 카약 안에 물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그는 물 빼랴, 노 저으랴 당황해하며 요트로 돌아오고자 홀로 외로운 싸움을 펼쳤다. 겨우 요트까지 돌아와 생존에 성공한 김준호는 스태프보다 먼저 자신을 올려달라며 "나부터 나부터"라고 외쳐 웃음을 안기기도.
요트 투어 추가 지불 금액을 두고 '파타야 바다낚시' 독박 게임이 시작됐고, 김준호는 마지막까지 남게 된 김대희와 치열한 혈투(?)를 벌였다. 이에 김준호는 낚시에 겨우 성공했지만, 간발의 차이로 져 최다 독박자로 선정, 요트 추가 비용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역대급 벌칙으로 '배꼽에 타투 그리기'를 맞이했다.
방송 말미, 김준호는 최악의 벌칙으로 배에 짱구 엉덩이를 그리는 헤나 문신를 수행했고 끝내 자포자기한 모습을 보였다. 문신 작업을 마친 김준호는 이를 말리기 위해 1시간 동안 배를 드러내고 있어야 했고 이때 직원이 "배에 아기가 있다고 생각하고 조심하라"고 하자, 그는 배를 감싸며 "제 아기인가요? 나의 아기"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의 폭소를 유발했다.
그렇게 김준호는 '독박즈'들과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아가며 태국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준호의 현실감 넘치는 우정 여행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이효리, 주근깨·기미→뱃살..“삶의 갭이 크네. 이것이 인생”
- 선우용여 “송혜교, 지금부터 겸손해져야 해” 조언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