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현재 여자친구 無, 사귀면 힘들게 하는 스타일”(시즌비시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0월 7일 '시즌비시즌'에는 '첫 만남에 병나발까지 불어버린 내 동생 김대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는 김대호에게 "실례지만 지금 사귀는 분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대호는 "없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0월 7일 '시즌비시즌'에는 '첫 만남에 병나발까지 불어버린 내 동생 김대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는 김대호에게 "실례지만 지금 사귀는 분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대호는 "없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연애를 하고 싶은 감정은 없냐"는 질문에 "연애라는 게, 사실 저는 약간 여자를 사귀면 힘들게 하는 스타일이다. 왜냐하면 제멋대로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에 비는 "더 제멋대로인 여자를 만나면 되지 않냐"고 물었고, 김대호는 "그건 또 제가 싫다"고 답했다. 또 김대호는 외모와 성격 중 무엇을 선택할 것이냐는 물음에 곧바로 '외모'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비는 "나는 진짜 복받았다고 생각하는 게 진짜 훌륭한 분을 제가 만났다"며 아내 김태희 자랑을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시즌비시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
- 블핑 리사, ‘성상품화 논란’ 19금 스트립쇼 만끽 진행형 “FUN” 백스테이지 공개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정지선, 이틀간 직원 식대 34만원에 분노 “법인카드 무제한 아냐” (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