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멤버들, 故 문빈 향한 그리움+이겨내기...“보고 싶어”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들이 故 문빈을 그리워 하며 그의 동생 문수아와 시간을 보냈다.
영상 속 윤산하는 '만일 형이 버려진 고양이라면 내 품속으로 형을 끌어안아 줄 거야', '다쳤다면 그 상처를 닦아주고 있는 힘껏 내 온기를 줄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불러보고 싶었습니다"라며 "나, 가족, 멤버, 우리 아로하 모든 분들 모두 행복해질 거예요 꼭"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생 문수아도 깜짝 근황 공개
아스트로 멤버들이 故 문빈을 그리워 하며 그의 동생 문수아와 시간을 보냈다.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에 YOON SANHA | ‘Neko (DISH//)’ Cover by 산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윤산하는 ‘만일 형이 버려진 고양이라면 내 품속으로 형을 끌어안아 줄 거야’, ‘다쳤다면 그 상처를 닦아주고 있는 힘껏 내 온기를 줄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보고 싶어 형, 잊을 수가 없어. 고양이가 되어서라도 나타나 줘’라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했다.
이후 윤산하는 해당 영상에 대해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눈물이 났어요. 제 마음을 얘기해 주는 것 같았거든요”라고 남겼다.
이어 “그래서 불러보고 싶었습니다”라며 “나, 가족, 멤버, 우리 아로하 모든 분들 모두 행복해질 거예요 꼭”이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함께 볼하트를 만들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특히 지난달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던 문수아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故 문빈은 지난 4월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주희 결혼발표 “♥예비신랑, 섬세하고 따뜻한 사람”…10월 21일 백년가약(전문)[공식] - 열린
- 걸스데이 소진, 결혼 소감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와 함께하기로 약속”(전문) - 열린
- ‘연인’ 남궁민X안은진, 한복 화보 B컷 공개…흑백도 뚫는 막강의 ‘장채 커플’ 케미 - 열린세
- ‘케이티♥’ 송중기 “아들 태어난 뒤 떳떳한 아빠·배우 되자는 마음”[M+BIFF현장] - 열린세상
- 뉴진스 ‘Super Shy’ 뮤비, 3개월 만에 1억 조회 수 달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페루 리마 도착…APEC 정상회의 준비 박차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친동생 죽인 60대 법정서 ″형사님 감사합니다″
- 양광준 후배글 화제...″순하고 착했는데 너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