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사 준비 중이라면? 유통가 프로모션 모아보기

조승예 기자 2023. 10. 8. 06: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전점에서 프리미엄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유통업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단독 특가 상품과 최대 50% 할인 혜택,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등 긴 연휴 이후 한층 분주해진 혼수·입주 시장 공략에 나서는 모습이다. 신혼 혼수 장만 및 이사 등으로 인한 집안 분위기 변화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할 만한 행사를 소개한다.


롯데百, 프리미엄 웨딩에 관한 모든 것 '웨딩페어'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전 점에서 프리미엄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올해는 신혼부부에게 적립 혜택을 두 배로 강화했다.

이달부터 기존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개월간 신혼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 전 롯데웨딩멤버스에 한 번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9개월 적립에 이어 추가로 신혼생활과 육아에 필요한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를 추가 9개월간 적립해 준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 1원당 1마일리지로 적립해 추후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해 주는 제도다. 롯데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과 '+50% 적립' 혜택은 10월6일부터 9일,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가능하다.

이번 웨딩페어 기간 중 '더블 적립' 혜택은 ▲구찌·버버리·로저비비에 등 럭셔리 브랜드 ▲IWC·블랑팡 등 럭셔리 워치 ▲쇼파드·타사키·다미아니 등 럭셔리 쥬얼리 ▲크리스찬 루부탱·지미추·마놀로블라닉 등 럭셔리 디자이너 슈즈 ▲에이스·시몬스·프리츠한센 등 퍼니쳐 상품군 ▲알레르망·랄프로렌홈 등 침구류 5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50% 적립' 혜택은 ▲로얄코펜하겐·빌레로이앤보흐 등 테이블웨어 ▲휘슬러·WMF 등 키친웨어 ▲다이슨·드롱기·발뮤다 등 가전 브랜드 ▲타임·마인·미샤 등 여성 패션 브랜드 ▲갤럭시·캠브리지멤버스·띠어리맨 등 남성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아미·막스마라 등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4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만킬라, 베트남 닌투언의 아만노이, 일본 나고야의 아만네무 등 프리미엄 리조트를 국내에 독점적으로 소개하는 글로벌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웨딩멤버스 회원 중 스테이폴리오를 통해 허니문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웨딩페어' 기간 중에는 브랜드별로 구매 조건별 할인 혜택과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사전에 꼼꼼하게 할인율과 감사품 등을 따져봐야 한다. 또한 점별로 상품별 수량 한정 및 일부 품목이 제외되는 경우도 있어 브랜드별로 매장에 사전 문의하는 것도 다양한 혜택을 받는 데 도움이 된다.


아이파크몰, '2023 더드림 리빙페어' 최대 50% 할인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9일까지 '2023 더드림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사진=HDC아이파크몰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결혼과 이사가 많은 시즌을 맞아 '2023 더드림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에서는 오는 9일까지 에이스, 씰리, 썰타, 시몬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하이마트 등 국내외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침대, 소파, 수납장, 책상, 가전, 주방용품 등의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할인 혜택으로 ▲에이스 구매 지원금 제공 이벤트 ▲시몬스 프레임 2종 단독 30% 할인 ▲에싸 인기 상품 7종 15% 할인 ▲자코모 인기상품 최대 10% 할인 ▲컴프프로 최대 20% 할인 ▲홈스위트홈 전 상품 추가 10% 할인 ▲세븐가드너스 가드닝 상품 최대 50% 할인 ▲한샘, 리바트, 일룸, 하이마트, 코웨이 브랜드별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국내 인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가 새롭게 론칭한 패브릭 소파 라인을 아이파크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15% 상당의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10월 베스트셀러 가구 결합 할인 행사


신세계까사가 긴 연휴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성수기를 맞아 10월 한달 간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가구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럭스 첸토 매트리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다음 달 19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가구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결합 할인 프로모션은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까사미아의 대표 소파 캄포 플러스 등 베스트셀러 가구 구매 시 연계된 다른 가구를 최대 30%까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먼저 까사미아의 캄포 플러스 소파를 구매하면 ▲포멜로·리에트·보테 등 인기 식탁 세트 5종 ▲신제품 뉴뮤제오 붙박이장 시리즈 ▲티테이블·사이드 테이블 등 거실 가구 중 한 가지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와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15% 결합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이 ▲캄포 플러스 베드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 ▲브루노·로베르·루카 등 인기 베드 프레임 3종 중 하나일 경우에는 20%까지 결합 할인된다.

캄포 플러스 소파와 마테라소 매트리스의 특별 패키지 구매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두 상품을 동시 구매할 경우 정상 가격에서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그 외 뉴로건, 뉴테라모, 벨로니 등 까사미아 인기 가죽 소파 단독 최대 30% 할인을 비롯해 리에트, 포멜로 등 신제품 식탁 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등 행사 기간 동안 추가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씰리침대, '블루밍턴 III' 출시 기념 H포인트 특별 프로모션


씰리침대는 다음 달 5일까지 현대백화점 입점 전점에서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현대백화점 입점 전 점(천호점·미아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서울점·더현대대구점·울산동구점)에서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씰리 창립 142주년 기념 매트리스 블루밍턴 III(Bloomington III)를 35% 할인 판매한다. '블루밍턴 III'는 호텔 침실 같은 안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블루밍턴 II'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코일 헤드와 몸체가 수직 축을 형성하는 구조로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지력을 더욱 향상시킨 BPS 스프링이 적용돼 안정적인 지지력이 자랑해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블루밍턴 매트리스를 인기 원목 프레임 '토르테'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3%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르테'는 고무나무의 원목을 사용한 침대 프레임으로 프레임 헤드에는 조명이 설치돼 침실을 보다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루밍턴 III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침대 위에서 사용하기 좋은 등받이 쿠션 또는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블루밍턴 III를 구매한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사은품 베개를 오리지날 메모리폼 베개로 업그레이드 증정한다. 또한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구매 금액별로 호텔식 침구 세트, 호텔식 순면 매트리스 커버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 시 추가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승예 기자 csysy2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