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X이병헌X정우성 다시 뭉친 놈놈놈, 15년 지나도 美친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강호, 정우성, 이병헌이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추억을 소환했다.
정우성은 10월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놈놈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08년 개봉됐던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 함께 출연한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송강호, 정우성, 이병헌이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추억을 소환했다.
정우성은 10월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놈놈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08년 개봉됐던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 함께 출연한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겼다. 소파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우성과 뒤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송강호, 이병헌의 모습이 훈훈하다. 정우성은 해당 작품을 연출한 김지운 감독까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추억을 소환했다.
정우성은 자신이 연출한 영화 ‘보호자’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관객들을 만났으며, 이병헌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2023 부일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송강호는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영화 ‘거미집’에 출연했으며, 정우성은 ‘거미집’에 카메오로 출연해 의리를 과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블핑 리사, ‘성상품화 논란’ 19금 스트립쇼 만끽 진행형 “FUN” 백스테이지 공개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정지선, 이틀간 직원 식대 34만원에 분노 “법인카드 무제한 아냐” (사당귀)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