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상엽 “정우성, 내 결혼식 제일 먼저 저장한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엽이 내년 3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정우성을 언급했다.
이상엽은 내년 3월 결혼을 앞두고 있고, 여자친구와 9개월 정도 만났다고 밝혔다.
이상엽은 "방송에선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 거다. '결혼을 하자!' 이런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됐다. 그냥 어느 날 식장에서 예약을 하고 있더라"고 밝혔다.
이상엽은 특히 정우성을 언급하면서 "(결혼 소식을 듣고) '내년 캘린더에 제일 먼저 저장할게'라고 하시더라"며 정우성 성대모사까지 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이상엽이 출연했다. 이상엽은 내년 3월 결혼을 앞두고 있고, 여자친구와 9개월 정도 만났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이상엽에게 “결혼을 전제로 만난 거냐”고 물었다. 이상엽은 “방송에선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 거다. ‘결혼을 하자!’ 이런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됐다. 그냥 어느 날 식장에서 예약을 하고 있더라”고 밝혔다.
이상엽은 “되게 자연스럽게 지금까지 오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그렇게 되고 싶다”면서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다. 무엇보다 재밌다. 제 눈엔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세 사람 가운데 누구랑 가깝냐는 질문에는 송은이를 꼽았다. 이상엽은 송은이와 분위기가 비슷하다면서 “굉장히 인텔리전트하고 스마트하다”고 설명했다.
이상엽은 특히 정우성을 언급하면서 “(결혼 소식을 듣고) ‘내년 캘린더에 제일 먼저 저장할게’라고 하시더라”며 정우성 성대모사까지 해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놀토’ 이석훈 “카더가든·김민석 등 발라더와 다른 춤선”
- ‘거래’ 유승호 “날것 그대로 보여주려 노력”[2023 BIFF]
- ‘놀토’ 멜로망스 김민석 “입짧은 햇님만큼 못 먹어...난 일반인 정도”
- ‘놀토’ 카더가든 “넉살, 잘난 척 많아...출연 부탁했다”
- ‘놀토’ 이석훈 “김동현, 케이지 안에 가두면 안 되는 사람”
- 몽골 소녀 이유미, 잃어버린 부모 찾아 한국행 (‘힘쎈여자 강남순’)
- ‘효심이네 각자도생’ 고주원 의식한 하준, 유이 대하는 태도 달라졌다?
- 송강호 “주윤발 만남 영광...대스타 아우라 감동적” [2023 BIFF]
- 전현무 “법인카드 하루 7만원 커피 구매 옳지 않아” (‘사당귀’)
- ‘아라문의 검’ 장동건 광기 폭발…신세경·김옥빈과 고요 속 팽팽한 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