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꼬 이세은 “두 아이 키우느라 육아 전념, 첫째가 초등학생”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은이 두 아이 육아에 전념하느라 활동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세은 출연에 박수홍은 "나미꼬가 '동치미'에 나왔다"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이세은이 연기한 배역 나미꼬를 말하며 반겼다.
박수홍이 "두 아이의 엄마라고?"라고 묻자 이세은은 두 아이를 키우는 동안 육아에 전념했다며 "첫째가 초등학생이 됐다. 학부모가 됐다. 그 시간동안 쉬게 됐다. 본의 아니게 길어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세은이 두 아이 육아에 전념하느라 활동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10월 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이세은이 출연했다.
이세은 출연에 박수홍은 “나미꼬가 ‘동치미’에 나왔다”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이세은이 연기한 배역 나미꼬를 말하며 반겼다. 이세은은 “데뷔한지 20년 넘었는데 ‘동치미’ 나오니까 막내다.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말했다.
‘야인시대’는 약 20년 전 드라마. 하지만 당시와 똑같은 외모에 최은경은 “20년 세월을 다 피했다”고 감탄했다. 이세은은 “어제 열심히 당기는 마스크 팩을 하고 왔다”고 말했고, 최은경은 “손짓에서 나이가 나온다”고 농담했다.
박수홍이 “두 아이의 엄마라고?”라고 묻자 이세은은 두 아이를 키우는 동안 육아에 전념했다며 “첫째가 초등학생이 됐다. 학부모가 됐다. 그 시간동안 쉬게 됐다. 본의 아니게 길어졌다”고 말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블핑 리사, ‘성상품화 논란’ 19금 스트립쇼 만끽 진행형 “FUN” 백스테이지 공개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정지선, 이틀간 직원 식대 34만원에 분노 “법인카드 무제한 아냐” (사당귀)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