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희망 “전 남자친구들 다 나왔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환승연애'를 선택했다.
7일 오후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흑역사와 폭로가 난무하는 탑모델들의 말싸움? 모델 토크쇼 외전 2 with 이현이, 김성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혜진은 '환승연애'를 선택하며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다 나왔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이가 "그건 '환승연애'가 아니지 않나?"라며 한혜진의 'X보이프렌드 특집'에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환승연애’를 선택했다.
7일 오후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흑역사와 폭로가 난무하는 탑모델들의 말싸움? 모델 토크쇼 외전 2 with 이현이, 김성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한혜진은 이현이, 김성희와 ‘만약에’ 토크를 나눴다. 먼저 ‘나는 솔로’, ‘환승연애’, ‘하트시그널’ 중 나가고 싶은 연애 프로그램에 대해 이현이는 ‘나는 솔로’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환승연애’를 선택하며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다 나왔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이가 “그건 ‘환승연애’가 아니지 않나?”라며 한혜진의 ‘X보이프렌드 특집’에 깜짝 놀랐다.
이후 제작진이 각자만의 플러팅 기술에 대해 궁금해했다. 한혜진이 “홍성기 씨를 어떻게 꼬셨나?”라고 묻자, 이현이가 “원래 빨리 빠지고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한혜진도 이현이와 비슷하다고 한 후, “쟤는 왜 결혼했고 나는 못 했지?”라며 의아해했다. 또한, “난 일을 안 해. 매일 봐야 돼. 사육해”라며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iMBC 김혜영 | 유튜브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