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진진, 故 문빈 대신 여동생 문수아 챙기는 오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들이 먼저 세상을 떠난 고(故) 문빈의 여동생 빌리 문수아와 남매 같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여행을 떠난 아스트로 차은우, 진진, 윤산하와 문빈의 여동생이자 빌리 멤버인 문수아의 모습이 담겼다.
건강 문제로 일시 활동을 중단한 문수아의 밝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산하는 아스트로 공식 채널에 DISH의 'NeKo' 커버 영상을 올려 문빈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스트로 멤버들이 먼저 세상을 떠난 고(故) 문빈의 여동생 빌리 문수아와 남매 같은 모습을 공개했다.
10월 7일 차은우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여행을 떠난 아스트로 차은우, 진진, 윤산하와 문빈의 여동생이자 빌리 멤버인 문수아의 모습이 담겼다.
네 사람은 해변에서 형형 색색의 하트 모양 폭죽에 불을 붙일 준비를 하는가 하면 편안한 차림으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하트 포즈를 맞춰 사진을 촬영하는 네 사람의 남매 같은 모습이 훈훈하다. 건강 문제로 일시 활동을 중단한 문수아의 밝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산하는 아스트로 공식 채널에 DISH의 ‘NeKo’ 커버 영상을 올려 문빈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산하는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눈물이 났어요. 제 마음을 얘기해 주는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불러보고 싶었습니다. 나 가족 멤버 우리 아로하 모든 분들 모두 행복해질 거예요 꼭”이라고 위로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4월 19일 세상을 떠났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이혜성, 제빵기능사 되더니 “단팥빵 150개 구워 봉사” 빛나는 선행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무슨 일 있었길래 “큰 사고 아니어서 다행”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