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이렇게 짠돌이였나‥쌍욕 부른 기생충 럭셔리 숙소(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구해온 숙소가 충격을 줬다.
10월 7일 방송된 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 9회에서는 숙소 독박을 쓴 김준호가 럭셔리 풀빌라로 독박즈를 인도했다.
이날 김준호가 구한 숙소는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럭셔리 풀빌라였다.
독박즈는 이런 김준호에 쉽사리 분노를 가시지 못하며 "좋은데 집주인 눈치를 보며 있어야 한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구해온 숙소가 충격을 줬다.
10월 7일 방송된 채널S, MBN, 라이프타임채널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 9회에서는 숙소 독박을 쓴 김준호가 럭셔리 풀빌라로 독박즈를 인도했다.
이날 김준호가 구한 숙소는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럭셔리 풀빌라였다. 숙소에 들어서자마자 "우와 좋다"며 입을 떡 벌리는 독박즈. 내부 거실과 주방도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하지만 김준호는 이상하게 1층, 2층 문단속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재채기도 못하게 단속한 그는 독박즈를 방 2개가 있는 3층으로 이끌었다. 깨끗한 방에 독박즈는 "혼자 자는 거냐"며 잔뜩 기대에 찼는데. 김준호는 "여기서 3명이 자고 옆방에서 2명이 잘 것"이라는 알 수 없는 말을 뱉어 모두를 당황시켰다.
사실 1층과 2층은 집주인과 가족들의 보금자리로 현재 "주인이 1층에 있다"고. 쓸 수 있는 공간은 방 2개 뿐이었다. 독박즈는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그러다 이내 "그래서 조용히 하라고 한 거구나"라며 김준호가 정숙을 강조한 이유를 납득했다.
김준호는 수영장도 못 쓰냐는 말에 "내가 양해구해 보겠다"며 1층으로 집주인을 만나러 내려갔다. 독박즈는 이런 김준호에 쉽사리 분노를 가시지 못하며 "좋은데 집주인 눈치를 보며 있어야 한다"고 토로했다. 장동민은 심지어 "아이 XX"이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곧 김준호는 수영장을 빌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또 하나의 폭탄을 날렸다. 화장실이 따로 없어 집주인네 가족들과 같이 써야한다는 것. 장동민은 다시 한번 "아이 XX 인간아"라며 김준호를 향한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유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이혜성, 제빵기능사 되더니 “단팥빵 150개 구워 봉사” 빛나는 선행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무슨 일 있었길래 “큰 사고 아니어서 다행”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