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나혜미, 子 뒤태만 봐도 행복 “집에 점점 아기 장난감 늘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에릭의 아내인 배우 나혜미가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나혜미는 10월 7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토리 기능에 자신의 일상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나혜미는 "영상 열심히 보고 이유식도 만들어 보고요", "계란 테스트도 해봤고요"라며 큐브 형태로 냉동한 이유식을 공개했다.
또 나혜미는 "집은 점점 아기 장난감이 늘어나고 있어요"라며 엎드려 있는 아들의 발바닥과 뒤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화 에릭의 아내인 배우 나혜미가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나혜미는 10월 7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토리 기능에 자신의 일상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나혜미는 “영상 열심히 보고 이유식도 만들어 보고요”, “계란 테스트도 해봤고요”라며 큐브 형태로 냉동한 이유식을 공개했다.
또 나혜미는 “집은 점점 아기 장난감이 늘어나고 있어요”라며 엎드려 있는 아들의 발바닥과 뒤태 사진을 공개했다. 앙증맞은 발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그러면서 “잠깐 꽃구경도 다녀왔고요”, “야식도 잘 챙겨 먹어요”라는 추가 게시물을 공개하며 육아 외에 평범한 일상도 전했다.
한편 나혜미는 지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해 '거침없이 하이킥', '하나뿐인 내편', '누가 뭐래도'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7년 7월 신화 에릭과 결혼해 지난 3월 결혼 6년 만에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이혜성, 제빵기능사 되더니 “단팥빵 150개 구워 봉사” 빛나는 선행
- 안정환♥이혜원 딸, 美서 무슨 일 있었길래 “큰 사고 아니어서 다행”
- 아이린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L사 클리비지룩 완벽 소화
- “한국인과 12월 결혼” 독일 다니엘, 전현무 사회+명품 가방 선물 의리(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