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막내, 무대 기대"…정국, 'MTV EMA' 퍼포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유럽 최대 시상식 '2023 MTV 유럽 뮤직 어워즈'(이하 'MTV EMA') 무대에 오른다.
'MTV EMA' 측은 7일 공식 SNS에 퍼포머 라인업을 발표했다.
정국은 퍼포머 외에도 'MTV EMA'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MTV EMA' 주요 부문 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유럽 최대 시상식 '2023 MTV 유럽 뮤직 어워즈'(이하 'MTV EMA') 무대에 오른다.
'MTV EMA' 측은 7일 공식 SNS에 퍼포머 라인업을 발표했다. 정국이 퍼포머로 활약한다. 국내 가수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데이비드 게타, 르네 랩, 원 리퍼블릭, 스톰지 등이 정국과 함께 퍼포머로 활약한다.
정국은 퍼포머 외에도 'MTV EMA'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송 오브 더 이어', '베스트 케이팝', '비기스트 팬' 등이다.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도자 캣, 마일리 사이러스, 올리비아 로드리고,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등과 함께 노미네이트됐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수상에 도전한다.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MTV EMA' 주요 부문 상을 받았다.
한편 'MTV EMA'는 MTV가 주최하는 유럽 최대 음악 축제다. 올해 시상식은 다음 달 5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다.
<사진출처=MTV EMA>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