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이는 미모…'컴백' 퀸즈아이, 'THIS IS LOVE' 콘셉트 공개됐다

이승록 기자 2023. 10. 7. 1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퀸즈아이 /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가 신보 ‘THIS IS LOVE’(디스 이즈 러브) 콘셉트 포토를 7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채, 해나, 나린은 화이트와 블루 컬러 스타일링으로 청량하고 유니크한 비주얼을 극대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하얀 장갑과 벨트는 물론, 멤버들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헤어 컬러로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퀸즈아이가 지난 7월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에서 아방가르드한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면, 이번 신곡 ‘THIS IS LOVE’ 콘셉트 포토에서는 이들의 청순하고 청량한 매력들을 모두 엿볼 수 있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퀸즈아이의 신곡 ‘THIS IS LOVE’는 멤버 원채와 아윤이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 번도 사랑을 해보지 않은 소녀가 처음 사랑을 느끼게 되고, 사랑이란 감정을 알게 된 것에 대해 기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