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위연정, 프로필 이미지 공개…남다른 춤 실력 '눈도장'
박윤진 기자 2023. 10. 7. 17:08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세 번째 멤버 위연정이 공개됐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7일 공식 SNS에 멤버 위연정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위연정은 슬리브리스 톱에 암가드 등을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땋은 머리를 포인트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위연정은 2004년생으로 댄스와 랩 포지션에 특화된 멤버다. 특히 위연정은 팀 내 메인댄서로서 데뷔 전 공식 틱톡 계정에 업로드된 댄스 커버 영상에서 남다른 춤 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가요계 생태계를 뒤흔드는 'K-팝씬 청개구리' 출격을 예고한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와 수록곡 '파씨 업!(POSSE UP!)'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 앨범부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영파씨는 틱톡을 적극 활용하며 Z세대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해시태그 '영파씨' 'youngposse'를 활용한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벌써 각각 100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앨범 '마카로니 치즈'를 발매한다.
[영파씨 세 번째 멤버 위연정./ RBW, DSP미디어]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