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특급전사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급전사가 됐다.
그러면서 제이홉은 "저 그리고 특급전사도 땄습니다. 상황 속 매 순간 최선을 다하니 좋은 결과도 있네요.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더 멋지게 성숙해지고 있다는 소식 들려드리러 왔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우리 아미"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홉은 6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아미 여러분 잘 지내시죠?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차가운 공기 때문인지 시간이 가고 있다는 걸 더 체감하는 순간입니다. 참 설레기도 하면서 어깨도 무거워지고 경건해지기도 하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육군 백호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인 것에 대해 “생각보다 빠른 적응으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대한민국 청년들이 군 조직에서 느끼는 첫걸음, 첫 단추와도 같은 부분을 함께 이끌어주고 도와주는 역할이라 매 기수마다 부담감도 큽니다. 그래도 의미 하나만큼은 BTS 활동 못지않게 뿌듯하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제이홉은 “저 그리고 특급전사도 땄습니다. 상황 속 매 순간 최선을 다하니 좋은 결과도 있네요.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더 멋지게 성숙해지고 있다는 소식 들려드리러 왔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우리 아미”라고 덧붙였다.
특급전사는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달리기 등 체력 검정을 통해 일정 기준 이상을 충족해야 자격을 딸 수 있다.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소재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5월 기초군사훈련을 수료, 해당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돼 복무 중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방탄소년단에서는 현재 진, 제이홉, 슈가 세 명이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첫 日 디지털 싱글 ‘줌 줌’ 공개
- 뉴진스, ‘글로벌 패션계 이끄는 500인’ 선정
- NCT 127 막강 파워 ‘Fact Check’ 완료! 정규 5집 음원+음반 차트 1위
- ‘키리에의 노래’, BIFF 전석 3분 매진...화제작의 위엄
- 판빙빙 정우성 부국제서 만났다...훈훈한 투샷
- [2023 BIFF]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처음 시나리오 보고 울었다”
- ‘화란’ 비비 “송중기 포스 소름...눈빛에 오금 저려”[2023 BIFF]
- 어비스컴퍼니, 조현아 공개저격에 “사실 아닌 내용으로 혼란 야기 유감” (공식)
- ‘돌싱글즈4’ 위기의 남자 제롬, 동거 첫날부터 ♥베니타 부모님과 만남
- ‘나솔사계’ 파국 엔딩? “저랑 같이 있으면 지긋지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