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日 디지털 싱글 ‘줌 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신드롬' 에스파(aespa)가 일본 첫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에스파의 새 싱글 'ZOOM ZOOM'(줌 줌)은 7일 0시 멜론, 플로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에스파는 이날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영어 싱글 '베터 띵스(Better Things)'의 아이-에스파(ae-aespa)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 통통 튀는 매력의 카툰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의 새 싱글 ‘ZOOM ZOOM’(줌 줌)은 7일 0시 멜론, 플로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곡인 만큼, 현지 팬들을 비롯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싱글은 일본 TV 도쿄 계열 6국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엑스(BEYBLADE X)’의 엔딩 테마곡으로, 가사에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테마로 한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적인 요소를 담았으며, 업템포의 에너지 넘치는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에스파는 이날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영어 싱글 ‘베터 띵스(Better Things)’의 아이-에스파(ae-aespa)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 통통 튀는 매력의 카툰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글로벌 패션계 이끄는 500인’ 선정
- NCT 127 막강 파워 ‘Fact Check’ 완료! 정규 5집 음원+음반 차트 1위
- ‘키리에의 노래’, BIFF 전석 3분 매진...화제작의 위엄
- 판빙빙 정우성 부국제서 만났다...훈훈한 투샷
- [2023 BIFF] ‘패스트 라이브즈’ 유태오 “처음 시나리오 보고 울었다”
- ‘화란’ 비비 “송중기 포스 소름...눈빛에 오금 저려”[2023 BIFF]
- 어비스컴퍼니, 조현아 공개저격에 “사실 아닌 내용으로 혼란 야기 유감” (공식)
- ‘돌싱글즈4’ 위기의 남자 제롬, 동거 첫날부터 ♥베니타 부모님과 만남
- ‘나솔사계’ 파국 엔딩? “저랑 같이 있으면 지긋지긋하세요?”
- AG 축구·야구 결승전 중계 여파…‘놀뭐’·‘효심이네’·‘7인의탈출’ 대거 결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