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서 10대 여성 목 조르고 때린 남자 고교생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와 화성시에서 10대 여성을 3명을 무차별 폭행한 남자 고등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수원 서부경찰서는 강도 혐의로 고등학생 A(16)군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
A군은 지난 6일 오후 10시쯤 수원시 권선구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B(10대)양 목을 조른 뒤 비상계단으로 끌고 가 휴대전화를 빼앗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A군은 이날 오후 9시쯤 수원시 권선구 또 다른 아파트에서 10대 여학생 목을 조르는 등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경기 수원시와 화성시에서 10대 여성을 3명을 무차별 폭행한 남자 고등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수원 서부경찰서는 강도 혐의로 고등학생 A(16)군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
A군은 지난 6일 오후 10시쯤 수원시 권선구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B(10대)양 목을 조른 뒤 비상계단으로 끌고 가 휴대전화를 빼앗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A군은 이날 오후 9시쯤 수원시 권선구 또 다른 아파트에서 10대 여학생 목을 조르는 등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일 오후 10시쯤에도 화성시 봉담읍 한 상가 여자 화장실에 들어가 10대 여학생을 때린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 사건 신고를 연이어 접수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추적 등 수사를 벌여 7일 낮 12시 30분쯤 수원역 인근 한 PC방에서 A군을 검거했다.
경찰은 A군이 성범죄를 목적으로 범행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하이브아이엠 부스에서 게임 시연하는 관람객들
- 헝가리에 'SK도로' 생긴다…"현지 이반차 공장, 지역 대표 기업으로 인정"
- LG엔솔 '버테크(Vertech)', 美 테라젠과 최대 8GWh ESS 공급 계약 체결
- 대구 시니어 레지던스 '더 뉴그레이 침산파크' 분양
- [포토]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 입장 기다리는 게임 팬들
- 수능 이틀 전 '혈액암' 진단…의료진 도움으로 무사히 '시험 중'
- [포토]한국 게임 축제 '지스타 2024' 개막
- 이재명 "법정 향하는 아내…죽고싶을 만큼 미안"
- 지방은행까지 대출 '셧다운' 합류
- [포토]'지스타' 2024' 부스 둘러보는 귀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