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앙코르 콘서트 오늘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의 앙코르 콘서트가 열린다.
틴탑은 오늘(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X 2'를 연다.
틴탑은 자신들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 출범을 알린 바 있다.
앞으로 이들은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라는 타이틀 아래 꾸준히 '올타임 댄스'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틴탑은 오늘(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X 2’를 연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단독 콘서트 개최 후 팬들의 폭발적인 앙코르 성원에 열리는 것으로 기대가 남다르다. 마지막 공연인 8일에는 오프라인과 함께 헬로라이브(hellolive)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한다. 이로써 어디서든 글로벌 엔젤(팬클럽명)과 틴탑이 하나가 돼 콘서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틴탑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다. 듣기만 해도 몸이 저절로 들썩이는 공연명처럼 모두가 뛰어노는 축제로 만들겠다는 포부. 멤버들은 양일 모두 다른 셋리스트와 알찬 무대 구성으로 그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틴탑은 자신들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 출범을 알린 바 있다. 앞으로 이들은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라는 타이틀 아래 꾸준히 ‘올타임 댄스’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갈취…檢, 유튜버 김용호 구속영장 청구
- 근엄하던 北 선수 웃음 참으려 고개 푹...김수현 매직 [아시안게임]
- 수원·화성서 10대 여성 3명 폭행·끌고 간 남자 고교생 검거
- 퇴직금 들고 잠수탄 바람난 남편…어떻게 해야 할까요[양친소]
- 야구 결승전, 우천 취소 가능성?...끝내 못열리면 금메달 무산
- 28년만에 한국 찾은 ‘큰 형님’ 주윤발, 레드카펫까지 타고 온 차는[누구차]
- 입학 한달 된 초1이 학폭위로...초등학교에서 무슨 일이
- "아, 허리" 후유장해로 보험금 탄 MZ들...'이 병'으로 10억 꿀꺽[보온병]
- “꿈도 펴지 못하고 숨졌다”…14년 만에 찾아낸 강간살인범 [그해 오늘]
- 육아휴직 늘려 독박육아 막겠다는 정부…진짜 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