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에서 아내로…걸그룹 결혼이 풍년이네[이슈S]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올가을 결혼 소식이 풍년이다.
6일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송주희, 가수 베이지가 한꺼번에 결혼을 발표했다. 라붐의 해인은 7일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이들 모두는 올해 식을 올릴 예정. 특히 걸그룹에서 활동하며 사랑받아 온 멤버들이 잇단 결혼 소식을 전하며 품절녀 대열 합류를 알려 눈길을 끈다.
먼저 박소진은 배우 이동하와 오는 11월 중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와 이동하 소속사 피프티원케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이들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직접 SNS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박소진은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며 이동하에 대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동하는 팬카페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됐다.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주었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박소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두 사람은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입모아 말하기도 했다.
박소진은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팀 활동을 끝낸 후에는 '환혼: 빛과 그림자' '보라! 데보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박소진은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결혼을 하게 됐다. 이동하는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했으며,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했고, 드라마 '시그널', '부부의 세계', '대행사'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송주희의 결혼 소식도 알려졌다. 송주희는 비연예인 예비 남편과 10월 중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남편의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지덕체를 겸비한 '훈남'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주희는 주위에 결혼소식을 조심스럽게 알리고 있으며, 행복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송주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늘 걱정 많고 겁 많던 제가 요즘 큰 안정감을 느끼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이는 저의 시간들을 함께 채워 주는 사람이 있어 가능한 것 같다. 그래서 저는 그 분과 결혼을 약속했고, 이달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존경하는 그 사람은 곁에서 언제나 좋은 영향을 주는 섬세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지금 저에게는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한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을 소개했다.
송주희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했고, 앨리스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팀 활동 종료 후에는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송주희는 솔로 가수로서 '재미없을 나이', '드라이브 어웨이' 등을 발매했고, 드라마 '복수해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뮤지컬 '올 슉 업', '넌센스2', '사랑의 불시착'에도 출연했다.
가수 베이지도 9세 연하 배우 엄모세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베이지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다. 새벽예배에서 만나 긴 하루를 서로 가득 채우며 깊은 대화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까운 분들에게 어느 정도 소식을 다 알린 것 같은데 경황이 없어 미처 전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서운해 마시고 연락 주시거나 마음으로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이지는 2007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추노', '내 딸 서영이', '오로라 공주', '왔다! 장보리', '부탁해요, 엄마', '아이가 다섯',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수많은 히트작들의 OST를 불렀다. 베이지와 결혼하는 엄모세는 '모범택시', '군검사 도베르만', '수리남', '마스크걸', '한강' 등에 출연했다.
라붐 해인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7일 오전 해인이 다음달 결혼한다고 알렸다. 해인 또한 직접 손편지를 남겨 19살부터 알아온 남자친구와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며 혼전 임신 사실도 깜짝 공개했다.
알앤디컴퍼니는 "해인이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나 오는 11월 결혼한다"라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정확한 날짜 및 세부 일정은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해인은 "제가 1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 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며 예비신랑에 대해 "해인은 "저희는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이 되었습니다"라며 "시간이 지나 어느덧 어른스럽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마치 운명처럼 느껴졌습니다, 늘 저를 편안하게 해주고, 저만큼이나 저희 가족을 챙겨주는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따뜻함을 느꼈고 제 고민을 덜어주고,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주는 듬직한 모습에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즐겁고 많이 웃는 저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라로 설명했다.
이어 "감사함으로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저희에게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습니다"라며 "생에 처음 느껴보는 감정과 벅차오르는 순간들을 겪으며,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키스키스’ ‘상상더하기’ ‘휘휘’ 등 다수의 음반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SBS ‘강남 스캔들’ ‘편의점 샛별이’ 등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에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IFF]'LTNS' 이솜 "안재홍과 스킨십, 화끈하게…애매하면 안하는 게 나아" - SPOTV NEWS
- 아이유 살해 협박에 경찰 출동…소속사 "도 넘었다, 끝까지 추적할 것"[전문] - SPOTV NEWS
- 박소진♥이동하, 비밀 연애 끝 11월 결혼…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공식입장] - SPOTV NEWS
- '발레리나' 전종서♥이충현 "믿음 있어"→"미친 연출", 팔불출 시너지(종합)[BIFF] - SPOTV NEWS
- [BIFF]'불륜' 홍상수·김민희, 올해도 부국제 불참…국내 행사 패싱ing - SPOTV NEWS
- '11월의 신부' 박소진 "♥이동하, 지구에서 가장 사랑해…평생 함께"[전문] - SPOTV NEWS
- 유빈 측 "권순우와 결별"…사랑에 독 된 AG 비매너 논란[공식입장] - SPOTV NEWS
- [BIFF]진정한 영웅본색…주윤발이 직접 보내준 사진, 이겁니다![현장S] - SPOTV NEWS
- 영식‧현숙 "결혼? 헤어져"→순자 "PD 좋아해"…'나솔' 16기, 라방도 '역대급'[이슈S] - SPOTV NEWS
- [BIFF]판빙빙, 탈세 논란‧실종설 5년만에 입 열었다 "누구나 삶에 기복"(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