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역대급 문신 벌칙에 복수 다짐 “다음 독박자는 올 왁싱!”

김혜영 2023. 10. 7.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 독박자'가 초유의 벌칙을 수행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이후 '최다 독박자'를 선정한 이들은 현지 타투숍으로 들어가 벌칙에 어울릴 만한 문신(헤나) 디자인을 고른다.

결국 '짱구' 문신(헤나)을 배에 새긴 '최다 독박자'는 이를 모두가 감상할 수 있도록 배꼽티로 환복까지 감행한다.

그러다 '현타'가 온 '최다 독박자'는 자신의 배 위에 그려진 짱구 문신을 보며 "이게 제 아기인가요?"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다 독박자’가 초유의 벌칙을 수행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오늘) 방송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9회에서는 태국 파타야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파타야에서 각종 수상 레저를 체험한 ‘독박즈’는 럭셔리한 요트 위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긴다. 이후 ‘최다 독박자’를 선정한 이들은 현지 타투숍으로 들어가 벌칙에 어울릴 만한 문신(헤나) 디자인을 고른다.

유세윤의 추천으로 ‘짱구’ 캐릭터를 최종 결정한 ‘독박즈’는 현지 타투이스트에게 ‘최다 독박자’의 배꼽을 가리키며 “여기를 짱구의 (XXX으로) 만들어달라”는 특별 주문까지 한다. 이에 기겁한 ‘최다 독박자’는 “만신창이가 되어 가는구만”이라며 자포자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결국 ‘짱구’ 문신(헤나)을 배에 새긴 ‘최다 독박자’는 이를 모두가 감상할 수 있도록 배꼽티로 환복까지 감행한다. 그러다 ‘현타’가 온 ‘최다 독박자’는 자신의 배 위에 그려진 짱구 문신을 보며 “이게 제 아기인가요?”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이후 ‘독박즈’는 모두 함께 공항으로 이동하는데, 출국장에서 ‘최다 독박자’는 자신의 짱구 문신에게 “짱구, 뭐 먹을래?”라고 묻는 등 이상 행동(?)을 보여 멤버들을 폭소케 한다.

나아가 ‘최다 독박자’는 그라데이션 분노해 “다음 벌칙은 올 왁싱이다!”라고 폭탄 선언을 발표하는데, 과연 공항에 짱구 아기(?)와 함께 나타날 ‘최다 독박자’가 누구일지, 그리고 ‘올 왁싱’ 벌칙까지 언급된 다음 ‘독박 여행지’는 어디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