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데이비드 베컴, 부인 빅토리아 거짓말에 발끈[해외이슈]

곽명동 기자 2023. 10. 7. 13: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빅토리아 베컴/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003년 개인비서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받는 영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데이비드 베컴(48)이 아내 빅토리아 베컴(49)의 거짓말에 발끈했다.

지난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다큐멘터리 ‘베컴’에서 빅토리아는 자신이 노동자 계급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부모님은 굉장히 일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옆에서 듣고 있던 데이비드는 “솔직하게 말하라”라면서 “아버지 차가 뭐였냐”라고 물었다. 그제서야 빅토리아는 “1980년대에 롤르로이스를 갖고 있었다”고 답해 부유한 가정 출신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한편 빅토리아는 데이비드가 바람을 피웠을 때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놓았다.

데이비드는 개인 비서 레베카 루스(46)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빅토리아는 남편의 축구 경력을 지원하기 위해 트라우마를 “내면화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베컴은 불륜 혐의를 부인했다. 데이비드는 "빅토리아는 내게 전부다. 그녀가 상처받는 것을 보는 것은 엄청나게 힘들었지만, 우리는 파이터이고 그 당시에는 서로를 위해 싸워야 했고 가족을 위해 싸워야 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루스는 2004년 4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데이비드와의 열애설을 광범위하게 설명했으며, 심지어 두 사람이 만났다는 정확한 날짜까지 공개했다.

당시 그녀는 첫날 밤을 설명하면서 "우리는 정말 잘 맞았다"고 주장했다.

스페인 출신의 모델이자 언론인인 그녀는 데이비드가 자신에게 여러 차례 구애를 해왔으며 처음에는 이를 거부했지만 결국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베컴, 레베카 루스/게티이미지코리아

루스는 “나는 그와 단둘이 있고 싶었고, 그도 같은 감정을 느낀다는 것을 알았다. 우리는 다른 두 사람을 차에 내려주고 호텔로 돌아오는 내내 열정적으로 키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첫날밤 이후 데이비드가 성관련 문자와 메시지를 시작했다고 폭로했다.

루스는 “그는 항상 그것을 선동했고, 나는 결코 문자를 보내는 첫 번째 사람이 될 수 없었다”고 전했다.

데이비드와의 일을 그만둔 후 루스는 새로 얻은 명성을 이용해 '셀러브리티 러브 아일랜드', '더 엑스 팩터', '배틀 오브 더 스타즈' 등에 출연하며 리얼리티 텔레비전 스타가 됐다.

루스는 결혼한 이후 노르웨이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