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타이틀곡 오디오 스니펫 공개..청춘 공감대 자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Chasing That Feeling'이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7일 0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 트랙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Chasing That Feeling'이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7일 0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 트랙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범규가 캠코더로 직접 촬영해 팀의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이 영상은 다섯 멤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영상 속 배경음악으로는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오디오 스니펫이 삽입됐다. 애절하면서도 결연한 보컬에 "Chasing that feeling", "It's all I know"라는 가사가 반복되면서 귀를 사로잡는 스니펫이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Chasing That Feeling'은 달콤하지만 성장이 없었던 과거를 뒤로하고 현실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현실의 고통과 불안까지도 솔직하게 드러내고 직시함으로써 이 시대 청춘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3일 발매하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성장을 유예하고 세상으로부터 도피하던 청춘들이 현실을 직시하기로 결심한 뒤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을 포함해 'Growing Pain', 'Back for More (TXT Ver.)', 'Dreamer', 'Deep Down', 'Happily Ever After', '물수제비', 'Blue Spring', 'Do It Like That'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은 현실로 활강하는 순간부터 마침내 대면한 현실에서 느끼는 다양한 정서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9일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