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日 디지털 싱글 ‘ZOOM ZOOM’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신드롬' 에스파(aespa)가 일본 첫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에스파의 새 싱글 'ZOOM ZOOM'(줌 줌)은 7일 0시 멜론, 플로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에스파는 이날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스)의 아이-에스파(ae-aespa)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 통통 튀는 매력의 카툰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의 새 싱글 ‘ZOOM ZOOM’(줌 줌)은 7일 0시 멜론, 플로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는 에스파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곡인 만큼, 현지 팬들을 비롯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싱글은 일본 TV 도쿄 계열 6국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BEYBLADE X’(베이블레이드 엑스)의 엔딩 테마곡.
가사에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테마로 한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적인 요소를 담았으며, 업템포의 에너지 넘치는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에스파는 이날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스)의 아이-에스파(ae-aespa)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 통통 튀는 매력의 카툰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어반자카파 왕따, 우리도 소속가수”…어비스 “입장정리 중” [종합]
- 태연, 빛나는 비주얼+세련된 룩 ‘파리를 매료시키다’
- 김응수 “일본서 죽음의 그림자 느껴” 토혈에 긴급 귀국 (같이 삽시다)
-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결혼 “오래 만나, 11월 결혼” [공식]
- 아이유 민형사 고소 현황 “명예훼손에 후속 조치 추가, 무관용 원칙” [공식입장]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