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로코베리, 감성 발라드 '후회'로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라스(LAS)가 프로듀서 로코베리와 손잡고 신곡을 선보인다.
라스와 로코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지난 8월 라스와 로코베리는 함께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아이돌 그룹 IMP의 데뷔곡 '크루진'(CRUISIN)을 일본 오리콘 디지털 싱글 차트, 아이튠즈 1위에 올려놓으며 음악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음악적 역량과 흥행 내공을 고루 갖춘 라스가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스와 로코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후회’는 라스와 로코베리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은 곡이다.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에서 라스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다.
지난 8월 라스와 로코베리는 함께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아이돌 그룹 IMP의 데뷔곡 ‘크루진’(CRUISIN)을 일본 오리콘 디지털 싱글 차트, 아이튠즈 1위에 올려놓으며 음악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음악적 역량과 흥행 내공을 고루 갖춘 라스가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계절과 어울리는 발라드곡을 준비한 만큼, 이들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스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아빈, 슬레이로 구성된 실력파 프로듀서 듀오다.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에 참여했으며, 프라우드먼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런 런’을 발매하는 등 폭넓은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봄노래’, 마치와 ‘우리 둘 사이’를 발매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갈취…檢, 유튜버 김용호 구속영장 청구
- 근엄하던 北 선수 웃음 참으려 고개 푹...김수현 매직 [아시안게임]
- “꿈도 펴지 못하고 숨졌다”…14년 만에 찾아낸 강간살인범 [그해 오늘]
- 퇴직금 들고 잠수탄 바람난 남편…어떻게 해야 할까요[양친소]
- "아, 허리" 후유장해로 보험금 탄 MZ들...'이 병'으로 10억 꿀꺽[보온병]
- 28년만에 한국 찾은 ‘큰 형님’ 주윤발, 레드카펫까지 타고 온 차는[누구차]
- 입학 한달 된 초1이 학폭위로...초등학교에서 무슨 일이
- “최원종 법정최고형을” 탄원서에 숨진 딸 어릴적 사진 오려 붙인 아버지
- 라붐 해인, 결혼·임신 발표… "행운 같은 아이 찾아와" [전문]
- 육아휴직 늘려 독박육아 막겠다는 정부…진짜 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