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You & Me’ 아이튠즈 53개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한 스페셜 싱글 'You & Me'로 글로벌 차트를 강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매된 제니의 'You & Me'는 총 53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You & Me'는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1위로 직행했으며 멜론, 지니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꿰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한 스페셜 싱글 ‘You & Me’로 글로벌 차트를 강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매된 제니의 ‘You & Me’는 총 53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에서 고른 인기 분포를 보인 가운데 영국 5위, 미국 4위 등 영미권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정상을 꿰찼다.
국내 음원 차트 역시 휩쓸었다. ‘You & Me’는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1위로 직행했으며 멜론, 지니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꿰찼다. 특히 멜론에서는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상위권에 안착한 후 꾸준히 순위를 높히고 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범계 前법무, 해외출장 경비축소에… 자문비까지 허위보고
- 장례식장서 시신 100여구 발견…도대체 무슨 일?
- [단독]기상청 납품 중국산 장비 ‘악성코드’ 심어져 있었다
- 김태우, “당선되면 급여 단 1원도 안 받을 것”
- 중 핵잠수함, 자기들이 설치한 함정에 걸려 사고…선원 55명 사망
- 실손보험 청구 간편해진다…중대범죄자 ‘머그샷’ 공개법도 처리
- 유혜원, ‘양다리 들통’ 승리 저격? “오늘은 동물의 날”
- ‘엽기적인 시내버스 기사’…승객 태운 채 아내 운전 연습시켜
- 대통령실, 이균용 임명안 부결에 “국민 권리를 인질로 잡고 정치투쟁”
- 월 2000만원 ‘고액 마약 알바’에 중독된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