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채원, 양궁 컴파운드 여자 개인전 아쉬운 은메달[항저우 A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채원이 양궁 컴파운드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수확했다.
소채원은 7일 중국 항저우의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 양궁장에서 열린 대회 여자 개인전 결승전에서 컴파운드 종목에서 강세를 보이는 인도의 조티 수레카 벤남에게 145-149로 졌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대회에서 여자 단체전 금메달, 혼성 단체전(혼성전) 은메달을 따냈던 소채원은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 은메달, 혼성전 은메달, 여자 단체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소채원이 양궁 컴파운드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수확했다.
소채원은 7일 중국 항저우의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 양궁장에서 열린 대회 여자 개인전 결승전에서 컴파운드 종목에서 강세를 보이는 인도의 조티 수레카 벤남에게 145-149로 졌다. 세트당 3발씩 5세트까지 겨루는 이 종목에서 벤남은 무려 15발 중 14발을 10점에 적중시켜 소채원을 꺾었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대회에서 여자 단체전 금메달, 혼성 단체전(혼성전) 은메달을 따냈던 소채원은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 은메달, 혼성전 은메달, 여자 단체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소채원이 결승에서 패하면서 컴파운드 대표팀은 이번 대회를 '노골드'로 마감한다.
한국은 이번 대회 컴파드 양궁에서 은메달 3개(남자 단체·여자 개인·혼성 단체), 동메달 1개(여자 단체)를 따냈다.
단체전에 걸린 금메달 3개를 싹쓸이한 인도는 이날 여자 개인전 금메달에 이어 남자 개인전 금메달도 예약해 둔 상태라 이 종목에 걸린 5개의 금메달을 모두 가져가게 된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유튜버 ‘상위 1%’가 얼마버나 보니…“상상초월”
- 유튜브로 100억 벌었다고?…곽튜브 “그걸 믿나, 구독자 1억명 돼야 가능”
- “네 엄마 뼈를 던져라” 화들짝 놀란 명령…울면서도 할 수밖에[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데우
- 제이홉 특급전사 발탁…"BTS 활동 못지않게 뿌듯"
- 신호 무시해도 과태료 안내는 외국인들…61%가 중국인
- “무심코 세수하단 큰일나요” 세면대인줄 알았는데…거대 ‘변기’ 정체
- “많이들 나갔구나”…상반기 출국자 증가율 600%↑
- 나영석, '서진이네' 이번엔 아프리카행?…이서진 화들짝
- "여자라 남길까봐"…3인분 주문에 2인분만 준 고깃집 황당 변명
- 홍경인 "지성, 군대에서부터 이보영 너무 예쁘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