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이 들썩’ NCT 127, 정규 5집 대규모 컴백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이 대규모 컴백 쇼케이스로 정규 5집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CT 127만의 색깔을 담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127은 지난 6일 서울 성수동 서울숲 구 삼표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NCT 127은 개성 있는 음악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 극강 퍼포먼스, 대규모 야외 공연장의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가을밤의 축제를 완성했다.
또 NCT 127은 정규 5집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 무대를 최초 공개, 파워풀한 군무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NCT 127은 에너제틱한 ‘Parade (행진)’(퍼레이드)와 청량한 ‘Angel Eyes’(엔젤 아이즈), 감성적인 ‘별의 시 (Love is a beauty)’ 등 정규 5집 수록곡 무대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새 앨범 소개와 작업 비하인드 에피소드, 활동 계획, 근황 토크 등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현장을 찾은 팬들은 신곡이 발매된 지 반나절도 지나지 않았음에도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응원법을 외쳤으며, 컴백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우리칠을 향한 사랑 ‘Fact Check’ 완료’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펼치는 등 NCT 127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어반자카파 왕따, 우리도 소속가수”…어비스 “입장정리 중” [종합]
- 태연, 빛나는 비주얼+세련된 룩 ‘파리를 매료시키다’
- 김응수 “일본서 죽음의 그림자 느껴” 토혈에 긴급 귀국 (같이 삽시다)
-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결혼 “오래 만나, 11월 결혼” [공식]
- 아이유 민형사 고소 현황 “명예훼손에 후속 조치 추가, 무관용 원칙” [공식입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