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경력 EBS 강사에 배우는 회화…'샤이니 영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인 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레모네이드는 EBS 출신 강사 샤이니와 함께 신규 영어 회화 브랜드 '샤이니 영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샤이니 영어는 누적 수강생 100만명을 돌파한 EBS 출신 강사 샤이니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영어 회화 학습 브랜드다.
샤이니는 한국외대 영어과 졸업 후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과 외국어 고등학교 교사를 거쳐 EBS, 천재교육 등에서 강사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위해 제작한 '맞춤형 회화 강의'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성인 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레모네이드는 EBS 출신 강사 샤이니와 함께 신규 영어 회화 브랜드 '샤이니 영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모네이드는 데이원컴퍼니에서 외국어 교육 사업을 담당하는 사내독립기업이다. 성인 대상 외국어 학습지 '가벼운 학습지'와 '뉴스프레소' 등 자체 브랜드와 '스티븐 영어', '유하다요 일본어' 등의 퍼블리싱 어학 브랜드를 운영하며 약 40만명의 회원에게 11개 언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샤이니 영어는 누적 수강생 100만명을 돌파한 EBS 출신 강사 샤이니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영어 회화 학습 브랜드다. 원어민 발음과 기초 문법을 바탕으로 학습자가 영어로 말을 내뱉는 것에 중점을 뒀다. 영어권 거주 경험이 없는 한국인이 회화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난 17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집약한 것이 특징이다.
샤이니는 한국외대 영어과 졸업 후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과 외국어 고등학교 교사를 거쳐 EBS, 천재교육 등에서 강사로 활동했다.
레모네이드 CIC 서유라 대표는 "샤이니 강사는 수강생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독려하고 학습자가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학습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