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팝스타 아닌 ‘인간 전정국’…솔로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팝스타' 정국의 다른 이면인 '인간 전정국'이 사진에 담겼다.
정국은 7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인 '솔리드(SOLID)' 버전을 게재했다.
첫 번째 포토 '샤인(SHINE)' 버전이 '글로벌 팝스타'의 모습을 담았다면 '솔리드'는 인간 '전정국'을 포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은 7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인 ‘솔리드(SOLID)’ 버전을 게재했다. 첫 번째 포토 ‘샤인(SHINE)’ 버전이 ‘글로벌 팝스타’의 모습을 담았다면 ‘솔리드’는 인간 ‘전정국’을 포착했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정반대의 분위기로 연출됐지만, 정국의 가장 큰 매력인 한결 같은 솔직함과 당당함이 모든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다. 덕분에 상이한 무드의 사진이라도 모든 컷이 ‘정국 본연의 모습’으로 다가온다.
7일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편한 화이트 의상을 입고 포근한 느낌의 침대에 앉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침대 뒤편에는 그가 즐겨 하는 드로잉이 연상되는 도구들이 놓여 있다. 다른 사진에는 샌드백, 글러브, 헬멧 등 취미 생활이 엿보이는 소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정국은 오는 8일 마지막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후 16일 트랙리스트, 17일 타이틀곡 포스터를 오픈하고 21~30일에는 열흘에 걸쳐 ‘‘골든’ 더 트랙스(‘GOLDEN’ THE TRACKS)’를 릴리스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은 내달 3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이번 앨범은 솔로 싱글 ‘세븐(Seven)(feat. Latto)’과 ‘3D (feat. Jack Harlow)’를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0일’ 4일째 1위...‘천박사’도 흥행 빨간불[MK박스오피스]
- 이동하 “♥박소진,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결혼 소감
- 임영웅, ‘미우새’서 공감 요정으로 변신한 사연은?
- 이효리, 올블랙 ‘후디에 반바지’ 하이힐 신으니 길거리가 레드카펫
- [인터뷰] ‘도적’ 이현욱 “또 악역? 불나방처럼 뛰어들었죠”
- 전종서만 빛난 ‘발레리나’[한현정의 직구리뷰]
- ‘결혼식 사회+명품 가방 선물’ 전현무, ‘12월 결혼’ 다니엘 위한 특급 의리 (‘나혼산’) [종
- ‘나혼산’ 전현무, 연애 핑크빛 기류?... “여자한테 캠핑가자 전화 와”
- ‘나혼산’ 전현무, 줄리안→알베르토 위한 추석맞이 ‘출장 요리’ 준비
- ‘나혼산’ 이장우, 날씬해진 전현무에 극대노... “아이돌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