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소식] 위생플러스 컨설팅 사업 대상자 모집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보건소는 안전한 먹거리 상권 조성을 위한 '위생플러스 컨설팅 사업'에 참여할 중앙동 일원 일반음식점 41곳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중앙동 일원(CU제천월드컵점~영창피아노 구간) 일반음식점으로, 현지조사 실시 후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제천시보건소 보건위생과 위생관리팀(043-641-31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천=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 제천시보건소는 안전한 먹거리 상권 조성을 위한 '위생플러스 컨설팅 사업'에 참여할 중앙동 일원 일반음식점 41곳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중앙동 일원(CU제천월드컵점~영창피아노 구간) 일반음식점으로, 현지조사 실시 후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현장 진단과 함께 주요 위생 문제에 대한 개선 지도 교육을 진행한다. 또 해충에 대한 방제서비스와 해충예방을 위한 시설 보완 방법 등을 안내하는 1대 1 맞춤형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제천시보건소 보건위생과 위생관리팀(043-641-31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13회 제천 의림지 전국사진촬영대회 9일 열려
제13회 제천 의림지전국사진촬영대회가 오는 9일 오전 10시 의림지 수변무대에서 열린다.
7일 한국사진작가협회 제천지부에 따르면 심사대상은 대회 당일 행사장 내 모델을 촬영한 작품으로, 오는 30일까지 출품하면 된다.
대회 현장에서는 지역 예술단체와 세명대 연극과 학생들의 가야금, 화선무, 농악대, 어우동, 벼베기 시연 등이 펼쳐지며, 의림지역사박물관 세미나실에서는 제천전국사진강좌가 열린다.
심사는 오는 11월 4일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공개심사로 진행되며, 결과는 사진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금상(1점)에는 사협 이사장 상장과 상금 200만원, 은상(2점) 제천시장 상장과 상금 각 10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nulh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율희,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 후 근황…많이 야윈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