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영웅, 母벤저스 들었다 놨다… 심쿵남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 회에 이어 또 한번 솔직 담백한 입담과 매력을 뽐낸다.
'미우새'를 통해 친근한 매력을 전할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8시 선공개한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노래로,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예고돼 180도 달라진 임영웅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오는 8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와 MC 신동엽, 서장훈을 만난다.
이날 임영웅은 ‘미우새’ 아들들의 VCR을 보는 내내 공감하거나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공감 요정으로 변신하는 가하면, 다채로운 토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이어간다.
특히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는 임영웅표 심쿵 멘트와 함께 母벤져스를 단번에 사로잡은 사연부터 토니母로부터 “내 전 재산을 주고 싶다”는 파격 제안을 받은 사연도 공개된다.
‘미우새’를 통해 친근한 매력을 전할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8시 선공개한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노래로,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예고돼 180도 달라진 임영웅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도 개최한다. 콘서트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10월 27~29일 그리고 11월 3~5일에 케이스포돔에서 열리며,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열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라스틱 스무디에 유산했는데 100만원?"...카페 본사 반박
- 근엄하던 北 선수 웃음 참으려 고개 푹...김수현 매직 [아시안게임]
- 폐그물 걸린 돌고래, 구해준 해경 주위 머물다 사라져
- “최원종 법정최고형을” 탄원서에 숨진 딸 어릴적 사진 오려 붙인 아버지
- 렌터카 타고 ‘장난감 총’으로 위협...10대의 위험한 질주
- 20대 겨냥…'아이폰15' 보조금 최대 45만원, 상위모델은 적어
- 15년된 은행원 연봉은 1.5억…지점장 연봉은?
- 내일부터 수도권 지하철 기본요금 1400원으로 인상
- “지적장애 동생 찾아달라”…‘골때녀’ 문지인, 4시간 만에 찾았다
- 아이유, 촬영 중 살해 협박 받아… "무관용 원칙, 강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