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박소진,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결혼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하가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동하는 6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박소진과 이동하는 각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박소진, 이동하는 오는 11월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하는 6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동하는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소진과 이동하는 각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박소진, 이동하는 오는 11월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으며, ‘3일간의 비’, ‘언더스터디’, ‘렁스’, ‘오만과 편견’ 등 공연 활동도 해왔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미우새’서 공감 요정으로 변신한 사연은?
- 이효리, 올블랙 ‘후디에 반바지’ 하이힐 신으니 길거리가 레드카펫
- [인터뷰] ‘도적’ 이현욱 “또 악역? 불나방처럼 뛰어들었죠”
- 전종서만 빛난 ‘발레리나’[한현정의 직구리뷰]
- ‘결혼식 사회+명품 가방 선물’ 전현무, ‘12월 결혼’ 다니엘 위한 특급 의리 (‘나혼산’) [종
- ‘나혼산’ 전현무, 연애 핑크빛 기류?... “여자한테 캠핑가자 전화 와”
- ‘나혼산’ 전현무, 줄리안→알베르토 위한 추석맞이 ‘출장 요리’ 준비
- ‘나혼산’ 이장우, 날씬해진 전현무에 극대노... “아이돌 같아”
- ‘오빠시대’ 전 야구선수 권의빈, 감미로운 보이스 자랑... “강백호와 함께 야구”
- ‘오빠시대’ 최승열, 김광석 떠오르는 음색... 김구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