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前아나운서 전현무, 문해력 퀴즈 대굴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톡파원 25시'에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9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물 '톡파원 25시'에서는 체코의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 탐방과 함께 대만 수도인 타이베이 근교 관광지 투어가 펼쳐진다.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 15위,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을 찾아간다.
내부 촬영이 금지된 장소이지만 톡파원의 남다른 인맥 덕분에 '톡파원 25시'가 방송 최초로 스트라호프 도서관의 모습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톡파원 25시'에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9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물 '톡파원 25시'에서는 체코의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 탐방과 함께 대만 수도인 타이베이 근교 관광지 투어가 펼쳐진다.
먼저 MC 이찬원이 믿고 보는 체코 톡파원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도서관 투어를 준비한다.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 15위, 스트라호프 수도원 도서관을 찾아간다. 내부 촬영이 금지된 장소이지만 톡파원의 남다른 인맥 덕분에 '톡파원 25시'가 방송 최초로 스트라호프 도서관의 모습을 선보인다.
다음으로 대만 톡파원은 수도 타이베이 근교에 위치한 온천마을 베이터우를 방문한다. 사계절 내내 유황 연기로 가득해 마치 지옥을 연상시키는 '지열곡'은 75도의 뜨거운 온도로 수증기가 올라와 경이로운 풍경을 연출한다. 박물관 내부에 목욕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물도 존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아름다운 항구도시 단수이에서는 독특한 먹거리가 소개돼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만의 톱스타 저우제룬(周杰倫·주걸륜)의 단골 '아게이' 맛집부터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아이스크림까지 각양각색 음식들이 MC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한글날을 맞이해 문해력 퀴즈가 열린다. 문제가 출제되고 출연진들 사이 오답이 쏟아지는 가운데,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만 "너무 쉽다"며 여유로운 태도를 보인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오답에 굴욕을 맞이하게 된다. 전현무를 당황시킨 문제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