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 “신성록 뮤지컬서 상의 탈의? 꼭 보러가겠다” 관심(오날오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 이수현이 신성록이 뮤지컬에서 상의를 탈의한다는 이야기에 관심을 보였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뮤지컬 '벤허'에 출연하는 신성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성록은 뮤지컬 '벤허'의 넘버 '살아있으니까'를 열창했다.
노래가 끝난 후 이수현과 이찬혁은 신성록의 훤칠한 키를 의식한 듯 "먼저 앉으시면 저희가 가겠다"라고 양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악뮤 이수현이 신성록이 뮤지컬에서 상의를 탈의한다는 이야기에 관심을 보였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뮤지컬 ‘벤허’에 출연하는 신성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성록은 뮤지컬 ‘벤허’의 넘버 ‘살아있으니까’를 열창했다. 노래가 끝난 후 이수현과 이찬혁은 신성록의 훤칠한 키를 의식한 듯 “먼저 앉으시면 저희가 가겠다”라고 양보했다. 먼저 신성록 쪽으로 가겠다고 나선 이수현은 “오빠 조금 늦게 와야 할 것 같아”라며 신성록을 자리에 앉게 한 뒤 “오빠 지금이야”라고 이찬혁을 챙겼다.
신성록의 화려한 반짝이 의상과 장신구에 이수현은 “옷도 반짝거리고 반지도 반짝거리고. 눈도 반짝거리고”라고 놀랐다. 신성록은 “이해를 해주셔야 하는게 제가 이렇게 나들이 할 일이 잘 없다. 오늘 있는 것 다 끼고 왔다”라고 설명했다.
‘벤허’에 대해 소개하던 신성록은 “검투사기 때문에 스파르타쿠스 느낌 알지 않나. 거의 헐벗고”라고 말했다. 이찬혁은 “상의를 탈의 하시나”라고 물었고, 신성록은 “그렇다. 상의탈의하고 칼 두르고 방패 들고 그런 상황에서 격투를 한다. 그때 부르는 노래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수현은 “꼭 보러가야겠다”라고 관심을 보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나‥요정 딸들의 앙증맞은 트윈룩
- 둘째 임신 이민정, 훌쩍 큰 아들 준후 공개…♥이병헌 흐뭇하겠네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폭로? “전에 만난 애들 총체적 난국” (한혜진)
- 블핑 리사, 파격 19금 스트립쇼 얼마나 행복했으면 “언제든 불러달라”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
- ‘범죄도시2’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50세 별세…오늘(4일) 2주기
- ‘손태영♥’ 권상우, 175cm 훤칠 子 룩희 자랑 “몸 키우고 싶어 하더라”(뉴저지손태영)
- 송혜교 흰 티만 걸친 줄 알았더니, 5천만원대 명품 주얼리 도배
- 김혜수, 53세에 뿌까+양갈래 머리 이렇게 깜찍할 일? 초절정 귀여움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 언급? “결혼해야만 상대를 알게 돼”(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