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여자친구 위해서도 이렇게는 준비 안 해"…녹초 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식재료 쇼핑 후 '녹초'가 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비건'(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철저하고 완전한 채식주의자) 친구를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
소시지, 마요네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구입하면서 "비건 친구를 위한 것"이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전현무는 외국인 친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전현무가 식재료 쇼핑 후 '녹초'가 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비건'(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철저하고 완전한 채식주의자) 친구를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
이날 전현무가 비건 전문 식품 매장을 찾아 궁금증을 유발했다. 소시지, 마요네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구입하면서 "비건 친구를 위한 것"이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양손 무겁게 식재료를 구입한 전현무는 금세 지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친구 집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너무 힘들다"라더니 "내가 여자친구를 위해서도 이렇게는 준비 안 했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샀다.
이후 전현무는 외국인 친구들을 만났다. 벨기에 출신 줄리안 집에서 알베르토, 럭키, 다니엘 등 친구들을 위한 맞춤 요리를 선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빠 사망보험 내가 다 냈는데…종교단체 지도자가 수익자 바꿔 타갔다"
- 황의조 "월드컵 국대 하고 싶다, 내가 팀 기둥 역할" 항소이유서 공개
- "시험관까진 안 해"…이효리, 소신에 쏟아진 악플 속 올린 그림은?
- 비비탄 쏴 개 죽인 군인 부모 "너희 이제 다 죽었다" 피해자 집 촬영
- "'AV 배우와 사적 만남' 주학년, 15억 받았다…20억 위약금 과한 것 아냐"
- "미친 X라이"…모노레일 표 환불하자 매표소 직원 다 들리게 욕
- '96→41㎏' 최준희 "살 호로록 빠져"…가슴뼈 드러난 스키니 몸매
- 김수연 "김희라, 바람피우고 딴 살림 차리더니 갑자기 스님…기가 막힌다"
- 54세 고현정, 초근접 민낯 셀카에도 굴욕 없는 동안 미모 [N샷]
- 박영규, 다른 여자와 만났던 장소인데…25세 연하 아내 분노 폭발 [R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