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연애 핑크빛 기류?... “여자한테 캠핑가자 전화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깜짝 고백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가 '대한 외국인' 5인(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을 위해 고향의 집밥을 만들어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전현무는 "연휴 때 전화 왔다. 여자한테 캠핑 가자고"라며 "공개해도 되나 모르겠네. 진짜 비밀이었는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가 ‘대한 외국인’ 5인(럭키, 알베르토, 다니엘, 타쿠야, 줄리안)을 위해 고향의 집밥을 만들어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재료 손질부터 천천히 시작하며 친구들의 안부를 물었다. 다니엘은 “형 원래 요리 좋아했었나?”라며 물었고, 전현무는 “해줄 때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보면 희열을 느낀다”고 전했다.
알베르토는 “보통 남자들이 요리 왜 하기 시작하냐면 여자친구 생길 때 많이 하지 않냐. 좋은 소식 있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연휴 때 전화 왔다. 여자한테 캠핑 가자고”라며 “공개해도 되나 모르겠네. 진짜 비밀이었는데”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전화 상대가 김숙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전현무, 줄리안→알베르토 위한 추석맞이 ‘출장 요리’ 준비
- ‘나혼산’ 이장우, 날씬해진 전현무에 극대노... “아이돌 같아”
- ‘오빠시대’ 전 야구선수 권의빈, 감미로운 보이스 자랑... “강백호와 함께 야구”
- ‘오빠시대’ 최승열, 김광석 떠오르는 음색... 김구라 ‘감탄’
- ‘오빠시대’ 피노키오 황가람 “300:1 경쟁률 뚫고 보컬 합류”
- [2023 BIFF] 윤여정 “오스카 수상 족쇄...달라진 건 없어”
- ‘오빠시대’ 장우람 “오디션 코칭 전문... 임영웅·송가인·고우림 기억에 남아”
- 송중기 “떳떳한 父·배우 되고파…겸손해지고 오래할 것”[2023 BIFF]
- ‘금쪽같은’ 박하선 “딸, 동생으로 다시 태어나면 잘해주겠다고” 울컥
- “왜 음악 못하게 해” 조현아, 前 소속사 2차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