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화보에 "누구세요?"…현실 부부 반응에 폭소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의 화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쾌한 반응을 남겼다.
6일 이병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와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속 이병헌은 짙은 가을 감성의 멋스러운 사진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10여 년간 연예계 대표 부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병헌의 화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쾌한 반응을 남겼다.
6일 이병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와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속 이병헌은 짙은 가을 감성의 멋스러운 사진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이 게시물과 관련 아내이자 동료 연기자인 이민정은 "누…누구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10여 년간 연예계 대표 부부로 사랑을 받고 있다. 2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첫 아이인 아들 준후군을 얻었고, 지난 8월에는 이민정이 8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달 5일에는 이병헌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2023 부일영화상'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한 돈 긁어모은 탈북 여의사…"1200평 병원 오픈 후 쫄딱 망했다"
- "100㎏ 넘는 아내가 덮칠까 봐 문 잠그고 잤다"…남편 고백 '술렁'
- "아이가 못 걷냐? 왜 복잡한 곳에서 내리냐"…애 엄마 타박한 택시 기사
- 유부남 직장 상사와 불륜, 위자료 2000만원…"그가 유혹, 왜 나만 책임?"
- "화장실 문 잠그고 매일"…강남 유명 일식집 셰프, 술 취한 여직원 성폭행
- 박영규, 25세 연하 미모의 아내 공개…채시라·데미무어 닮은꼴 '감탄'
- "오래 사귄 여친에게 이별 통보→환승 연애한 지인, 결혼식 가야 하나?"
- 송지은, 휠체어 타지 않은 ♥박위와 프로필 촬영 "소중한 순간"
- 은지원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재혼…상대는 초혼
- 은종, 윤딴딴과 결혼 6년 만에 파경 "상간 소송 승소…폭행도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