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화보에 "누구세요?"…현실 부부 반응에 폭소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의 화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쾌한 반응을 남겼다.
6일 이병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와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속 이병헌은 짙은 가을 감성의 멋스러운 사진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10여 년간 연예계 대표 부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병헌의 화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쾌한 반응을 남겼다.
6일 이병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와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속 이병헌은 짙은 가을 감성의 멋스러운 사진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이 게시물과 관련 아내이자 동료 연기자인 이민정은 "누…누구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10여 년간 연예계 대표 부부로 사랑을 받고 있다. 2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첫 아이인 아들 준후군을 얻었고, 지난 8월에는 이민정이 8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달 5일에는 이병헌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2023 부일영화상'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자는 떠나고 돈은 아내에게"…7년 불륜, 40억 받은 내연녀의 최후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이 집안 뭐야? 신랑·신부 헷갈린다…결혼식에 쌍둥이만 네 쌍
- 김주하, 여경 앞 마약 소변검사 받았다…"전남편 대마초 걸려 나도 의심"
- '살인미수'로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에 판사 "입장 바꿔 생각해 보라"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
- 200만 원짜리 캐리어 못 쓰게 망가졌는데…제주항공 보상 '달랑 2만원'
- 남자 승무원 입 맞추고 귀 깨물며…"같이 화장실 가자" 기내 난동
- 최준희, 故최진실 흔적에 뭉클 "세상에 남아있어 행복…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