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인 "지성, 군대에서부터 이보영 너무 예쁘다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경인이 동료 배우 지성이 군대 시절부터 이보영에게 '폴인럽' 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홍경인은 자신이 윤계상, 지성, 박광현과 함께 군대 생활을 했었다며 배우 이보영과 결혼한 지성을 언급했다.
당시 이보영이 출연한 드라마를 군대에서 다 같이 봤다며 "다들 이보영 좋다고 그랬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둘이 사귀기 전이었다. 지성도 이보영 너무 예쁘다고 좋다고 그랬었다"라며 "군대에서 나가더니 지성이 이보영과 결혼을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홍경인이 동료 배우 지성이 군대 시절부터 이보영에게 '폴인럽' 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서는 홍경인, 장혁, 차태현, 김종국 등 멤버들이 몽골 현지에서의 생활을 이어갔다.
이날 이동하는 차 안에서는 군대 얘기가 나왔다.
홍경인은 자신이 윤계상, 지성, 박광현과 함께 군대 생활을 했었다며 배우 이보영과 결혼한 지성을 언급했다.
당시 이보영이 출연한 드라마를 군대에서 다 같이 봤다며 "다들 이보영 좋다고 그랬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둘이 사귀기 전이었다. 지성도 이보영 너무 예쁘다고 좋다고 그랬었다"라며 "군대에서 나가더니 지성이 이보영과 결혼을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듣던 장혁이 "(드라마 출연이 관계 발전에) 영향이 있었나 보다"라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2013년 6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라 남길까봐"…3인분 주문에 2인분만 준 고깃집 황당 변명
- “무심코 세수하단 큰일나요” 세면대인줄 알았는데…거대 ‘변기’ 정체
- 유튜브로 100억 벌었다고?…곽튜브 “그걸 믿나, 구독자 1억명 돼야 가능”
- 나영석, '서진이네' 이번엔 아프리카행?…이서진 화들짝
- 제이홉 특급전사 발탁…"BTS 활동 못지않게 뿌듯"
- “왜 깡패태클이냐” 우즈벡 선수 SNS 갔는데…‘태극기 펄럭’ 뜻밖 반전
- [단독] “월급 1000만원, 주 1회 집에서 일해” 부러운 한국 회사 실화냐
- “유명 연예인만 믿었다가” 또 200억원 적자?…이러다 사달난다
- 20만원짜리 위스키 ‘발렌타인 23년’ 상자에 곰팡이가 웬말? [언박싱]
- ‘담배꽁초 무단투척’ 논란 최현욱 “실망감 드려 죄송” 자필 사과문